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화장품 추천 어플 / 가격검색 성분분석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1. 2.
 

 

 

이번에는  화장품 가격검색 및 성분분석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화장품 가격검색과 성분분석을 해보세요~ 화장품 가격검색, 성분분석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화해 (화장품 추천) 어플

 

 

화해 (화장품 추천) 어플 소개

 

리뷰 - 성분 - 랭킹보고 쇼핑까지 한번에 끝!
대한민국 1000만명이 사용하는 필수 뷰티앱, 화해
나에게 꼭 맞는 인생템을 발견하고 쇼핑까지 화해와 함께 해보세요.



👉 무려 600만 개 이상의 광고 없는 실제 사용자 리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비포/애프터, 무보정 발색 샷 등 믿을 수 있는 실사용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피부타입과 일치하는 사용자들의 리뷰만 선택해서 확인할 수도 있어요.

👉 20만개 이상 제품의 화장품 성분 확인
전 성분 설명은 물론,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부터 피부 타입별 특이 성분, 기능성 성분까지 똑똑하게 확인해보세요.

👉 이번 주 인기 화장품 랭킹
건성피부 스킨/토너 랭킹, 20대 쿠션 랭킹 등 카테고리별, 나이, 피부 타입/고민별 인기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 화해 인기 템만 모은 화해 쇼핑
써 본 사람들의 실제 리뷰들과 함께 믿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화해 쇼핑을 경험해보세요.

👉 전문 에디터의 뷰티 콘텐츠
신상&인기템 뷰티 트렌드부터 유용한 피부관리 상식까지.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지금 구독해보세요!

 

 

화해 (화장품 추천) 어플 베스트리뷰

 

저는 민감성피부인데 화해를 알기전에는 지인들이 선물해준대로 아무제품이나 사용해서인지 트러블이 많아 피부과도 다녔었는데 화해를 알고부터는 유해성분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니까 지금은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않아서 너무 좋아요.화해 사랑합니다.

 

 

▶ 워낙민감한피부라 성분안보면 화장품못사는데 이런어플이있다는게정말감사하고 제가도움받은만큼 다른분들보시라고 리뷰많이썼더니 이벤트에 당첨도되고 이런 감사한어플이어딨나여ㅜㅜ 어플리뷰 이렇게 길게적어본적없는데 우리오래오래함께해여~~~~ 화해만들어주셔서 넘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제가 예민한피부여서 아무거나 쓰기 걱정이거든요 근데 화해 덕분에 제품 성분과 리뷰를 다 볼 수도 있고 화해에서 세일하거나 이벤트 해사 좋은 제품도 사도 받고 리뷰도 남기도 너무 좋은 앱이에요. 제 친구들도 화해 앱이 다 깔려있더라구요 ㅋㅋ 💜화해 사랑해요!!💜

 

▶ 내 나이대 나외 같은피부 고민러들의 화장품 평이 제일 많은곳 또,내가쓰는 화장품 리뷰를 남기면 설문이벤트나 리뷰이벤트에 당첨되어 본품을 쓸수있는 기회도 많이지고 리뷰를. 쓴 포인트로 알뜰히게 화장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이요

 

 

 

 

 

2. 언니의파우치 어플

 

 

 

 

 

 

 

언니의파우치 어플 소개

 

"언니의 파우치에서 보면 볼 수록, 쓰면 쓸 수록
늘어나는 포인트를 경험해보세요!"

[언니의 파우치 이용 꿀팁]

👛 뷰티에 대한 모든 궁금증, 코덕에게 질문하세요!
- 언제 어디서나 뷰티가 어려울 땐, 바로 물어보세요.
- 이 색 살까? 저 색 말까? 고르기가 어렵다면 투표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 나와 비슷한 피부 고민 해결법은 없을까? 질문 태그를 활용해 찾아보세요!

👛 화장품 구매 전, 언파 유저들의 정성가득 리얼 리뷰 체크하기
- 조명이나 보정없는 실제 발색 이미지 후기들을 확인해보세요.
- 내가 썼던 제품의 장단점을 간단히 기록하고 싶다면? 미니리뷰를 활용해보세요.
-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다양한 뷰티팁까지 참고가 가능해요.

👛 언파 포인트로 화장품 최저가 구매 하기
- 출석 체크, 플러스 리뷰, 이벤트 참여, 광고 클릭 등 누구나 쉽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 모은 포인트로 언파 스토어에서 화장품 최대 0원 구매가능!

👛 매번 제품 살 수 있나요? 언파 이벤트 활용하기
- 갖고 싶던 그 제품! 지금 언파에서 체험단 진행한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 언파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거에요.

👛 언제나 자유로운 우리들의 뷰티 이야기
- 관심사가 비슷한 120만 코덕들과 소통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언니의파우치 어플 베스트리뷰

 

▶ 항상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벤트도 잘 당첨돼서 기분 좋고 여러 사람들하고 소통하다보면 행복해지네요😊 리뷰를 작성하면서 보람찬 느낌도 많이 들었어요!

 

▶ 언파 설치한지 얼마 안 됐는데...! 왜 이제 깔았나 싶어요ㅠㅠㅠㅠ 화장품 좋아해서 이 어플 저 어플 썼었는데 진짜 이게 찐이에요👍 일주일 좀 넘었는데 포인트 2000점인 거 보고 놀라고,, 포인트 영영 안 사라진다는 얘기 듣고 또 놀라고ㅋㅋㅋㅋㅋ포인트 얼른 모아서 화장품 사려구요~~~혜택 짱짱♥️♥️

 

▶ 다른 사람들과 여러가지 뷰티에 관한 이야기가 오갈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좋은 정보도 알 수 있어서 진짜 좋은 앱이라고 생각해요!! 포인트도 생각보다 많이 주시고 무엇보다 운영자 님이 어플 운영에 많은 심혈을 기울이시는 거 같더라구용 그래서 더더욱 좋아진 어플입니다

 

▶ 친구의 추천으로 깔아봤는데 화장품의 대한 솔직한 리뷰도 볼 수 있고 포인트도 쉽게 모을 수 있고 유저분들이 다들 너무 착하시고 즐겁게 대화도 가능해서 너무 좋은 앱 같아요 ! 😊 포인트 모으는 게 어렵지도 않고 리뷰 올리는 것도 재밌어서 엄청 자주 애용해요 ♥️ 이벤트도 많이 해서 좋구요 ! 이 앱 정말로 정말로 추천합니다 ! ♥️

 

 

 

 

 

 

3. 찍검 (화장품 가격 검색) 어플

 

 

찍검 (화장품 가격 검색) 어플 소개

궁금한 화장품 정보가 있다면? 😃
귀찮게 여기저기 찾지 말고, 매장에서도 집에서도 찍검으로 화장품 맞춤 검색 OK.

"화장품 빅데이터 기반 맞춤 속성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화장품 주요특징, 기능및효과, 주요성분, 제형타입, 20가지 주의성분 등 각 카테고리마다 꼭 필요한 제품 정보를 해시태그 기능으로 큐레이팅해서 제공합니다."

"지금, 찍검 신규가입하면 2,000P 즉시 지급!"


화장품 정보가 궁금해서 찍고 검색했다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한 화면에서 모두 확인 가능해요 👀👇

- 오프라인/온라인 가격비교 기능
- 화장품 전성분 및 주의성분 확인
- 드럭스토어 매장 세일소식
- 피부타입별 맞춤 추천화장품까지
- 리뷰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화장품 체험 기회 제공

[찍검 사용하는 법]
1. 매장에 있는 가격표 속 '상품명' 부분을 찍어보세요.
2. 자동으로 잡힌 상품명을 쭉 문질러 주세요.
3. 화장품 꿀정보 모두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찍검 (화장품 가격 검색) 어플 베스트리뷰

 

▶ 최근에 앱이 업데이트 되었나봐요!! 이전보다 더 깔끔하고 기능도 점점 추가돼서 그런지 점점 더 손쉽게 화장품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화해보다 찍검입니다!!!

 

▶ 좋은앱 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사진 찍고 바로 검색이되고 필요한 정보만 알려주니 시간도 절약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번창하세요!!!

 

▶ 찍으면 가격검색 바로 해주니 편해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

 

▶ 직접 제품 명을 쳐서 검색하다보면, 잘못 적어 아무 결과도 안나오서 짜증났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이렇게 편리한 어플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큐알코드를 찍고, 이름을 색칠(?)하면 위험요소부터 좋은 리뷰까지 후루룩!! 유용한 정보를 짧은 시간안에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참 편리한 것 같아요ㅎㅎ 앞으로 애용할 것 같습니다! 최고!!👍

 

 

 

 

 

이렇게 해서 화장품 가격검색 성분분석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화장품 가격검색 성분분석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