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말씀 통독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4. 23.
 

이번에는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성경 + 오디오 어플 소개

 

 

1) 성경 + 오디오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성경 + 오디오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성경읽기
*30여 가지 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성경 앱 인터페이스를 조정하세요.
수백 가지 언어로 된 900개 이상의 성경 번역본 중에서 선택하세요.
* 인기있는 번역본인 개역한글, 새번역, 현대인의 성경, NIV, NASB, ESV, NKJV, NLT, KJV, The Message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성경: 네트워크 연결 없이 성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일부번역본만 가능).
* 오디오 성경은 일부 번역본에서만 지원하며 다운로드가 불가함.

친구들과 함께 성경 읽기 
 * 친밀한 사람들과의 관계 중심에 성경을 놓을 수 있습니다 
 * 친구들의 활동, 노트, 책갈피,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공부하며 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고, 질문을 하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성경공부
* 수백개의 묵상 계획: 묵상을 비롯해 일정한 주제나 말씀구절 혹은 성경전체를 일년 안에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경' TV 미니시리즈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영화인 '예수,' '루모 프로젝트'를 감상하고 영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이용해 말씀 찾기.

성경 설정
*완전히 새로운 테마로 성경 앱 전체에서 색깔 팔레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말씀 이미지: 성경 말씀을 이미지로 만들어 공유하세요.
* 개인 성경처럼 사용자 지정 색깔로 하이라이트하세요.
* 북마크: 북마크로 말씀을 공유, 암송하거나 좋아하는 구절을 표시하세요.
* 소셜 네트워크, 이메일, 문자 메시지로 친구들과 말씀을 나누세요.
* 노트 추가하기: 자신만 볼 수 있는 비공개 노트를 쓰거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개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무료 YouVersion 계정이 있으면 지원 가능한 기기에서 클라우드 동기화를 통해 자신의 노트 전체, 하이라이트, 북마크, 성경 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 폰트, 글자 크기, 명암 조절 등을 설정해 말씀을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경 + 오디오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성경 + 오디오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성경 + 오디오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성경 + 오디오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 오디오 앱

 

 

아래는 성경 + 오디오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성경 + 오디오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성경 + 오디오 어플 베스트 리뷰

 

성경 + 오디오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여러 성경앱 다운받아봤는데 광고있는게 대부분이라 돈벌려고 성경 만들었단 생각들고, 어떤 건 글씨체, 디자인 등이 보기 불편하고 오디오성경이 없거나, 있어도 질이 안좋거나 시끄러운 음악이 성경읽는 걸 방해해 결국은 앱을 지우게 됩니다. 그런데 이 앱은 광고도 없고 신경쓰이는 배경음악없이 깔끔하게 읽어주어 집중하기에 좋은 오디오성경과 구하기 힘든 ESV등 여러 성경 버전있는 최고의 성경앱입니다. 만들어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께서 한없는 은혜 베푸시길 기도드립니다.

 

▶ 성경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색깔 별 하이라이트 기능과 노트기능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 기도 플랜들과 오늘의 말씀 등의 기능이 성경중심적인 신앙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다만, 작성한 노트가 해당말씀 밑에 뜨게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ㅜㅠ말씀구절에 노트를 적어놨어도 이후에 다시 볼때 말씀별로 적어놨던 메모를 다시 찾아보기가 좀 어려운것 같아요.. 아니면 해당 구절에 메모를 적어놨다는 표시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당.

 

▶ 정말 잘쓰고있어요!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쓰면서 몇가지 불편한 점이 있엇는데 1. 양옆 공백을 좀더 넓게 조정할 수 있으면 해요 글씨가 꽉차게 정렬되어 다소 열이 흩어진 느낌이라 잘 들어오지 않습니다 ㅠ 일반 책정도로 좌우상하 공백이 있으면 해요 2. 다음장으로 넘길때 슬라이드 하고 싶어요! 3. 예를들어 창세기 읽다가 다른 마태복음을 검색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계속 읽고싶은데.. 히스토리처럼 최근읽은 10개 이런식으로 나오면 여기저기 찾다가 바로 돌아갈수 있을 같아요

 

▶ 가장 잘쓰고 있는 성경 어플이에요^^ 이미지화면 만드는거 너무 간단한데 쉽고 예뿌게 저장할 수 있는 점 정말 최고입니다!! 버전도 가장 많아 너무 좋은데 조그만 더 바란다면 장이나 성경을 반복해서 들을 수있는 기능이 잇다면 그부분에서 다른 어플을 사용해도 되지 않을것같아요!! 다른어플들은 정해진 영어버전 하나뿐이라 아쉬운데 이 어플은 오디오 기능까지 되는 버전이 여러개라서 이부분이 꼭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밖에서 걸어다닐때 손으로 계속 누르지않고 계속 듣고싶어요 ㅠ ㅠ!! 제가 제일 애용하는 어플입니다!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매우 만족합니다. 특히 다양한 버전의 성경을 볼 수 있어서 매우 흡족합니다. 몇가지 요청사항이 있습니다. 현대인의 성경의 경우 글이 일부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숫자 1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든 번역본이 절마다 다음 라인으로 구분되어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절이 바로 이어져 표시되어 읽기에 다소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묵상노트를 기록할때 그 구절에 대한 기존 노트가 존재할 경우 추가 모드 또는 신규 등록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해서 작성할 경우 과거의 묵상을 되새김도 하고 추억을 되새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성경 + 오디오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소개

 

 

1)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무료 "무료 오디오 성경 듣기"응용 프로그램의 기능 :

- SD 카드에 설치
- 잠을 잘 수면 타이머.
- 각 스토리 사운드의 HD 화질 배경 이미지
- 인앱 구매를 통해 추가 비용으로 광고를 삭제할 수있는 기능
- 오프라인 작업, 인터넷 필요 없음
- 다른 앱을 사용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거나 화면이 잠겨있을 때 '홈'버튼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 앱 볼륨 컨트롤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앱

 

 

아래는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베스트 리뷰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성경을 차근차근 읽어주는대로 함께 따라 읽으며 묵상할 수 있고 필요하면 정지하고 세밀하게 읽고 생각해 볼 수 있는 점이 참좋다고 생각합니다 글자 크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서 나이드신 분들께도 유용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발하신 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 목소리가 안정적인 저음으로 듣기에 아주 편안하고 발음도 좋습니다.

 

▶ 아주 좋아요. 추천합니다. 들으면서 성경을 읽으니 훨씬 속도가 빠릅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성경과 단어들이 다 똑같은 오디오 성경 겨우 찾았네요. 성우?분이 조곤조곤 읽으시는 말투나 억양이 거북하지 않고 같이 얘기 나누는 것 같아서 듣기도 좋습니다.

 

▶ 언제든 필요한 부분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은혜스러운 목소리 너무 좋아요.

 

여기까지 오디오 성경. 개역한글 성경 듣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3.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소개

 

 

1)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이 앱은 구약, 신약 66권 한글 성경을 모두 담았으며 오디오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성경 어플입니다.
텍스트로 성경구절을 오프라인으로 읽고 저장하거나 인터넷에 접속시에 스트리밍 오디오로 편리하게 성경내용을 오디오로 들을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1) 무료 버전은 광고가 들어있습니다. 광고가 불편하다고 올리시는데 개발자는 광고내용이 어떤것인지 전혀 알수가 없으며 또한 광고내용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단지 그에 관한 수익은 개발 유지 보수 그리고 보다 향상된 어플을 만드는데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광고가 거슬리면 반드시 비행기모드로 사용하길 바랍니다.
예배중에 사용할때도 꼭 비행기모드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이 어플은 진실하고 믿음있는 종교인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그러므로 리뷰를 올릴때 인격을 모욕, 비하 또는 비상식적인 언어사용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리신 리뷰는 모든 분들이 보고 있으며 개인적으로 전할 말씀은 이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3) 성경 오디오 구절의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폰에 저장하여 인터넷 연결 필요없이 반복으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4) 연속듣기가 스크린이 꺼졌을때 가끔 안되시는분들은 밧데리 사용량 최적화 메뉴에 들어가서 "최적화 안됨"으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가끔 어플이 잘 동작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이 계신데 원인은 여러가지 경우가 있으므로 어플 정보에 들어가서 저장 데이타를 삭제하면 초기상태로 다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앱

 

 

아래는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베스트 리뷰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벌써 3~4년 쓰고 있어요. 예배시간에 말씀과 찬송 찾기도 쉽고, 목사님 설교내용을 노트에 기록할 수도 있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씀이나 찬송가 화면에서는 화면꺼짐이 없는데, 노트에서는 화면이 자꾸 꺼져요~ 그걸 선택할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좋은 어플 감사드려요~

 

▶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마지막 읽은 성경을 표시하는 팝업창이 생겼는데 불편합니다. 그게 없어도 앱을 켜면 마지막으로 읽었던 부분이 펼쳐졌었거든요. 또 하나는 찬송가의 인쇄 상태가 희미한데 성경처럼 또럿하게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셔서 더 좋은 앱을 만들어 주셔요.

 

▶ 좋은앱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중간에 광고가 뜨는것중에 소리가 나는것은 좀 없애 주실수 있으실까요? 광고가 나오는것을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앱을 만들어 주셨고 그 댓가로 광고수익을 받는것은 당연한 것입니다만, 예배시간에 큰 음악소리가 나오는 광고가 뜨게 되는 경우가 있기에 이 부분은 한번 고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찬송가가 없어져서 나갔다가 지금까지 다른앱을 사용해 보았으나 별로 좋지 않아서 다시 설치하느라 한참을 찾아서 들어왔습니다. 색상도 맘대로 설정할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편리하도록 무료로 좋은앱을 제공해주심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어려움이 있을테지만 옛날의 좋은 찬송가 있으면 더욱 금상첨화가 될것같습니다. 하나님의 큰복을 받으세요.감사합니다.

 

여기까지 한글 성경, 오디오 성경, 성경듣기 (구 성경과 찬송)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4.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소개

 

 

1)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성경]
① 8종류 성경 번역본
[한글] 개역개정, 개역한글, 우리말성경, 공동번역, 표준새번역, KJV흠정역
[영문] NIV, KJV
② 오디오 음원(스트리밍, 다운로드) : 개역개정, 우리말성경
※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 연결 없이 오프라인에서도 재생!
③ 음원 반복 듣기, 연속 듣기 및 속도조절
④ 번역본 동시 보기
⑤ 일독표
⑥ 성경 검색 기능
⑦ 성경 사전
⑧ 성경권별 콘텐츠(설명)
⑨ 말씀 노트/ 북마크/ 형광펜/ 본문 공유/ 텍스트 복사/ 등

[찬송가]
① 오디오 음원(스트리밍, 다운로드) : 새찬송가
※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 연결없이 오프라인에서도 재생!
② 음원 반복 듣기, 연속 듣기 및 속도조절
③ 악보제공

[부록]
① 주기도문(2종; 개역개정, 개역한글)
② 사도신경(2종; 개역개정, 개역한글)
③ 십계명
④ 교독문

[다양한 기능]
① 2종류 로그인 기능
[간편로그인] 네이버, 카카오, 구글, 애플
[일반로그인] 일반
② 편리한 네비게이션
③ 주제별 오디오 콘텐츠
④ 후원 등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앱

 

 

아래는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베스트 리뷰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만 두어가지 부탁드려봅니다 하나는 듣는 성경으로 속도를 1.5배로 설정해두어도 다시 실행시켜보면 99%정도 확룰로 정속으로 되돌려져 있습니다. 또 듣다가 일시정지 히고 있다가 백그라운드상태에서 경우입니다. 어떤 성경을 읽다가 일시정지하고 백그라운드 상태로 두면 표시창에는 창세기로 표시되고 플레이 버튼이 실행되지 않고 어플을 다시 실행시겨야 합니다. 이때 어플을 실행시켜보면 어플이 초기화된 상태로 다시 듣던 부분을 찾아야 하는 경위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앱을 실행시키면 읽는 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 구절로 화면이 바뀌지 않고 수동으로 바꿔줘야 하는 불편이 있습니다. 제 핸드폰만 그러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항상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음량 문제 해결, 배경음 선택 가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 더 완벽해져가네요~ 이용자 피드백 적극 반영해 주시는 것은 지금까지 사용한 모든 어플 중 최고인 것 같아요~👍😉

 

▶ 업데이트 후 굉장히 사용하기 편해졌습니다. 오류사항도 빨리 대응해주셨구요. NIV버전 다시 볼 수 있어 감사하고, 우리말성경도 생겨서 어려운 부분 쉬운말로 비교하며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이 많음을 느낍니다.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 그동안 두가지번역보기를 통해 개역개정과 NIV로 은혜를 받았었는데 저번에 업데이트되면서 저작권때문인지 NIV가 없어지면서 KJV로 보니 새롭긴해도 고어가 많아 좀 괴리감이 있었던것도 사실인데 오늘 다시 업데이트해보니 NIV가 다시 보여 반갑고 감사합니다. 찬송가 악보도 볼수있고 너무 만족하고 이런 좋은 앱으로 하나님나라 확장에 수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변에도 많이 권하고 있습니다.

 

▶ 성경책 없어도 찬송 외 그 모든 게 해결됩니다. 게다가 niv 영어 성경을 올려 주시니 두 버전으로 잘 보고 있습니다. 다른 무료 앱처럼 광고로 성가시지도 않고요. 성경 보급 사명으로 일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앱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성경이 쉽게 전파 되길 빕니다. 축복합니다.

 

 

여기까지 GOODTV다번역성경찬송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5.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소개

 

 

1)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오 성경 어플"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지금 '공동체성경읽기' 앱을 다운로드 후 성경 읽기를 시작하세요.


1. 공동체 성경읽기(Public Reading of Scripture)란?

여러 사람들이 '공동체로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함께 듣고 읽는 것'입니다.
공동체 성경 읽기는 매일의 삶 속에서 규칙적으로 함께 모여 행하는
'신앙의 실천 Spiritual Practice' 입니다.

모세로부터 예수님 때까지 사람들은 자신의 일상 속에서 성경을 들어왔습니다.
성경을 들음으로써, 우리는 잠시 멈춰 혼란스러운 마음을 가라앉히고,
하나님의 음성을 겸손히 들을 수 있게 됩니다.

2. 공동체 성경읽기(PRS), 더욱 생생하게!

'공동체 성경읽기' 앱에 탑재된 '드라마 바이블' 오디오와 함께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생생하게 만나보세요.
100여 명의 배우/성우가 녹음한 '드라마 바이블'을 통해 더욱 큰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2)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앱

 

 

아래는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베스트 리뷰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잘 사용하고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있어 글 남깁니다. 하이라이트 표시시 해당 절 선택하고 클릭하고 있으면 칼라 등 설정 후 저장할수 있는 대화상자 출력되는데 이게 잘 동작하지 않습니다..차라리 이처럼 히든 메뉴 대신에 밑에 또는 위에 항상 보이는 메뉴로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성경을 들으며 읽으니 성경보는게 너무 편해졌습니다. 다만 다른분들도 말씀하셨듯이 배경음악 on/off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 전혀 집중이 안되서 다른 앱을 깔았다 지운적이 몇번 있었습니다. 혹시 기능 추가하는데 어려운일이 아니라면 빠른시일내 해주셨으면 좋겠고 기다리는분들을 위해 언제쯤 업데이트 예정인지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평강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 좋은 프로그램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동체가 함께 성경통독을 진행하는것이 참 좋습니다. 교회에서 사용중입니다. 다만 구 버전 와 이번에 새로운 버전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로 사용할때 불편함들이 좀 있습니다. 성경읽기중 중요한 부분을 하이라이트 로해서 성경구절을 공유한 이후 다시 그곳에 돌아가는 기능이 없어서 결국 완전히 나온후 다시 들어가서 처음부터 다시찾아 또 그밑에 구절까지 스크롤을 내려야 하는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좋은 내용늘들을 많이 넣어주셔서 참 감사하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 버전보다 오류도 많고 들어가고 나가고 멈추고 다시 내가 읽던 부분으로 찾아가는것들이 안되어서 공동체 나이드신분들이 불편해 하시고 함께 못하게 되는 일들이 생겼습니다... 예전것 으로 하시는데 그것도 자꾸 잘 안되신다고.. 긴글로 올려드리는것은 앞으로 하나하나 더 업그레이드 하신다는 운영진 말씀 듣고 피드백 차원으로 말씀 드렸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어플 너무 감사합니다. 한가지 제안 드리겠습니다. 반복 기능을 각 구절에도 적용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그리고 무한 반복되게 해주세요. 성경 구절 외울때 매우 유용한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한 오십번 반복해 듣다보면 왠만해서는 외어지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속도조절 기능이 들어갔으면 했는데 이번 어플에 들어가있네요. 그 외에도 새로운 기능들과 화면 설정도 할수 있어서 보다 편하게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료로 이렇게 좋은 어플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 많이 읽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것 같은 멋진 앱입니다~ 계시록은 무섭고 웅장한 느낌이고, 창세기는 한편의 영화같고, 욥기를 들을땐 욥이 되어 함께 울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은 앱입니다. 저희교회에서는 목사님이 추천하셔서 다 설치하고 즐겨듣고있습니다. 이 앱을 만드신 많은 성우분들과 기술진들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겨듣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공동체 성경 읽기(드라마바이블)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

 

 

 

 

이렇게 해서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오디오 성경 어플 말씀 통독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