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 모바일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2. 24.
 

 

이번에는  와이파이없이 오프라인으로 게임을 즐길수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하게 즐길수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와이파이 없이 즐기는 오프라인 게임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

 

 

 

 

1. 빅헌터 (Big Hunter) 어플

 

 

빅헌터 (Big Hunter) 어플 소개

 

◆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넘은 히트작!

굶주린 부족민의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냥!
원시시대의 거대한 동물을 사냥하세요!
오래 전, 오지 마을에 원시 부족이 살고 있었다.
지속적인 가뭄의 피해로 굶주린 사람들.
부족민의 족장은 생계를 위해 매일 사냥에 나서는데...
빅헌터 (Big Hunter)는 창과 도끼, 부메랑 등을 던져 거대한 원시시대 동물을 사냥하는 역동적인 물리 게임입니다. 다양한 무기를 이용하여 세계 최고의 사냥꾼이 되어 보세요!
빅헌터 특징:
- 조작이 쉽고 짜릿한 타격감의 중독성이 강한 게임
- 역동적인 물리학 기반 동물 사냥 게임
- 간결하고 미니멀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
-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원시느낌의 게임 사운드
- 의외의 결말과 이어지는 인상적인 스토리
- 전 세계의 사냥꾼들과 순위 경쟁
빅헌터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최적화된 고해상도 HD를 지원합니다.
이미 팬이신가요?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빅헌터의 최신 소식을 받으세요.
http://www.facebook.com/bighuntergame
빅헌터 (Big Hunter)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빅헌터 (Big Hunter) 어플 베스트리뷰

 

▶ 시간떼우기 좋은 겜(게임)이 네요!하지만 전체적으로 좀 난이도가 조금 낮았으면 좋겠네요!^^ 게임플래이 는 좋아요! 앞으로도 이런겜 만들었으면 좋겠네요!아무튼 재밌게 플레이 했음다!(끝~^^)

 
 
 아 좋습니당:) 모난점 없네요.!! 딱 미니게임..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겜
 
 정말 재밌습니다 보상도 적지도 않고 딱 정닥하니 정말 재밌어요! 하지만 보상 조금만 더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등학생 때 인터넷 없이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이고 현재는 광고제고를 구매하여 플레이하고있는 유저입니다. 게임이 정말 간단하고 직관적이라 쉽고 재미있습니다. 가볍게 틈틈히 즐기기도 좋구요. 하지만 예전엔 그러지 않았던것 같은데 맘모스가 다가오는 패턴이 계속 해서 반복되어 20초가량 도망가는 버튼만 누르다가 결국 죽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맘모스의 패턴을 제한하던지 캐릭터의 속도를 높혀서 도망만 가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경우는 없게 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상아를 모아 다양한 무기를 산다거나 여러가지 동물들이 나오는 것은 기대되지만 위와같은 상황에 일곱번가량 연속으로 죽다보니 게임에 대한 흥미마저 떨어집니다. 제 기준으로는 유료게임으로 출시해도 될 만큼 참신하고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게임들 더 많이 만들어주시길 기대하며 항상 응원합니다!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와이파이없이
 

빅헌터 (Big Hunter)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소개

Skull Towers - 전략 오프라인 게임 게임은 판타지 제국과 왕국 요소를 가진 새로운 타워 방어입니다. 전쟁 전략에서 원수, 괴물, 악마 뼈대의 파도에서 당신의 왕국을 위조하십시오. 당신은 방어 영역과 도전 수준을 좋아합니까? 전쟁 전략을 위해 활과 화살을 준비하고, 성을 지키고 전사들을 쏴라! 무료 오프라인 게임의 왕이 여기에 있습니다!

무료 Skull Towers - 전략 오프라인 게임 방어 게임 오프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지금 서사 게임과 싸우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아처이고, 마법의 화살과 특별한 힘을 사용하여 악의 떼를 막아야하는 성 방어 게임입니다. 너는 왕국을 방어하고, 왕국을 위조하고, 전사 제국과 괴물과 싸워야한다! 전투 전략과 양궁 게임을 좋아한다면 스컬 타워 방어를 즐기십시오! td 전략 게임의 새로운 개념이 탄생했습니다.
특 징
건축 및 오프라인 방어 게임
Skull Towers는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중세 판타지 TD 세계에서 원수와 싸우는 사악한 전사들이 모여 든다! 오프라인 게임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시도해보십시오.
악의 떼를 죽여 새로운 기능, 강력한 활 및 마법의 팔찌를 열 수 있습니다. 최고의 믹스 판타지 전략 게임! 너의 왕국을 지키고 너의 제국을 지켜라!
패배에 대비 한 파도
마법사, 기사, 검투사, 성기사 ... 악마의 원수와 떼거리가 성을 파괴하려고합니다. 당신은 악마 군주를 물리쳐야하고 최고의 타워 방어 게임에서 왕국을 방어해야합니다!
당신의 타워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포탑을 소환하고 제국을 방어하십시오. 해골 떼를 죽이고 외계인을 모으고 렐름 방어의 힘과 힘을 향상 시키십시오! 포탑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전투 전략을 즐기십시오! 최고의 환상 TD 전략 게임.
오프라인 게임 모드로
훌륭한 무료 타워 방어 게임은 wifi 연결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렐름 방어 게임을 좋아한다면이 게임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어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전쟁 전략을 즐기십시오.
가장 복잡한 오프라인 게임
캐슬 게임은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판타지 TD 게임을 좋아하지만 혁신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완벽한 영역 게임.
당신의 제국을 파괴하기위한 새로운 물결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원수와 악마와의 싸움! 가장 중독성이 강한 타워 방어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하고 영역을 저장하십시오!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어플 베스트리뷰

 

화살 에임이 좀 애매하지만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게 되네요 식상한 디펜스 게임에 질리신분에게 강추!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게임 디자인 흥미로운 설치 엔 슈팅 티펜스 ! 아주 재미있습니다!
 
재미있고 오프라인이여서 편하게 즐길수있어서 좋아요~^^
 
무과금으로 할만하고 그래픽이랑 이펙트가 참신함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와이파이없이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Alto's Odyssey 게임어플

 

 

Alto's Odyssey 게임어플 소개

지평선 너머로 아무도 탐험한 적이 없는 넓고 장엄한 사막이 펼쳐집니다. Alto와 친구들과 함께 끝없는 샌드보딩 여행을 떠나서 그 비밀을 밝혀보세요.

바람이 휩쓸고 간 모래 언덕을 날아오르고, 스릴 넘치는 협곡을 통과하며, 집에서 멀리 떨어진 환상적인 장소에서 오랫동안 숨겨진 사원의 도시를 탐험하세요.
탐험하는 도중 덩굴을 따라 그라인드하고 열기구 위로 점프하며 우뚝 솟은 바위 벽을 타고 말썽꾸러기 여우원숭이들을 피해 도망치세요. 그러면서 사막의 수많은 미스터리를 밝혀보세요.
주요 특징:
• 독립적 플레이 환경. Alto's Odyssey는 호평을 받은 Alto's Adventure의 후속작이지만, 전편을 플레이한 적이 없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움. Alto 시리즈의 중심에는 우아한 원터치 트릭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알기 쉬운 컨트롤을 사용해 여러 개의 콤보를 조합하고 180개의 목표를 달성하세요.
• 장소 탐험. 모래 언덕, 협곡, 사원의 도시 등 각각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는, 다양하고 풍부한 지역을 탐험하세요.
• 새로 발견된 공중 세계. 열기구를 타고 하늘의 비밀을 발견하고 그라인드 레일 질주와 벽 타기를 즐겨보세요.
• 다양한 날씨에 대응. 역동적인 조명 및 모래 폭풍, 유성과 같은 날씨 효과에 더해서 사막에서는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바람과 급속히 흐르는 물도 등장합니다.
• Alto와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각자 자신만의 특성과 능력을 갖춘, 6명의 독특한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세요.
• 젠 모드. 고요한 사운드트랙이 흐르는 이 힐링 모드는 Odyssey를 가장 순수한 형태로 진화시킵니다. 점수, 코인, 파워업 같은 건 없습니다. 오직 당신과 끝없는 사막만 있을 뿐입니다.
• 사진 모드. 일시 정지 화면에서 렌즈 뒤에 서서 아름다운 사막 여행을 촬영해보세요. 핀치, 스와이프, 상하/좌우 이동 및 확대/축소 동작을 사용해 멋진 장면을 촬영하고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세요.
•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음악 및 오디오. 헤드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Alto's Odyssey 게임어플 베스트리뷰

 

▶ 은은한 분위기에 취해, 모래 위에서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힐링 게임으로써 안성맞춤입니다. 전작에 이어 그래픽과 음악은 향상되었고, 스테이지별 기믹또한 확실합니다. 단점이라면 광고 스킵이 안되는 버그가 있어 그냥 와이파이를 끄고 플레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플레이엔 지장이 없습니다.

 
 내 인생 최고의 게임이다.조작도 간편하고 배경도 아름답고 노래마저 좋다.흠이 없어
 
 눈에서 보드를 탔었는데 여긴 사막에서 보드를 타서 느낌이 색달랐어요~!! 힐링하는 느낌은 여전히 들어서 풀레이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갓겜이다.. 기본 분위기 부터가 이 게임을 모두 설명한다.. 심지어 광고도 거의 없는데다가 오프라인 게임임.. 한번 들려서 고민 중이면 일단 깔아보세요. 후회 없을겁니다. 특유의 분위기, 신비로운 배경/음악, 속도감&보드 소리, 날씨와 시간변화, 부드러운 조작감.. 빗소리까지.. 뿅뿅 거리고 밝기만 한 게임과는 차별화 됬다.. 진짜 내가 보드 타고 달리고 있는 것 같아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는.. 할 거 없을 땨 하기에 딱 좋게 만든? 미션 클리어 보다는 그냥 내가 자유롭게 타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스토리 있고 살짝 입체적인 그런 힐링겜보다는 이런게 훨 나은 듯.. 무조건 한번 플레이 정도는 해보세요 제발... 플레이하다 홈 가서 캐릭터들도 보구요.. 아름다운 게임? 감성적인? 당신이 생각하는 그대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와이파이없이

Alto's Odyssey 게임어플을 만들어 주시니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배드랜드(BADLAND) 게임어플

 

 

배드랜드(BADLAND) 게임어플 소개

🏆 올해의 게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BADLAND에서 비행과 생존을 즐겨보세요.

플레이어 수, 10천만 돌파 후 계속 증가 중!
★ 5/5 - AppSmile
★ 4/4 - Slide to Play
★ 5/5 - AppSpy
★ 9.2/10 - Multiplayer.it
★ 9/10 - Destructoid
★ 4.5/5 - TouchArcade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게임, BADLAND - AppSmile
독특한 게임 내용과 분위기를 지닌 BADLAND는 머스트 다운로드 아이템! - Slide to Play
BADLAND는 그냥 보기에만 멋진 게임이 아니다. 알차다. - AppSpy
걸작 - Destructoid
★ Nordic Game 2013 북유럽 인디 센세이션상 수상
★ Game Connection Europe 2012 베스트 프로젝트상 수상
★ Game Connection Europe 2012 SCEE 수상
★ PAX 10 2013 선정 인디 게임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BADLAND는 수많은 동물, 나무,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숲 속을 무대로 펼쳐지는 황홀한 사이드 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동화처럼 환상적인 모습의 아름다운 숲, 그 속에서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 숲 속 주인공을 이끌어 그곳에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살펴보자. 여행 중 그는 상상도 못한 함정과 장애물들을 만나게 된다.
숨막히게 아름다운 그래픽과 오디오, 혁신적인 이동 방식, 사이드 스크롤 게임의 차원을 바꾼 BADLAND
동일 기기에서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는 매우 특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지원하는 BADLAND. 적자생존 외에 룰이란 없다! 내가 살려면 라이벌들을 회전톱으로 밀어낼 수 밖에...
- 독창성을 자랑하는 100+개 레벨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
-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30+개 레벨 준비 완료, 추가 업데이트 예정
- 최대 네 명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협동 모드
* 수정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친구들과 함께 살아남으세요
- 레벨 편집기: 레벨 생성, 공유 및 플레이!
* 스크래피로 시작 또는 공식 레벨 수정
- 레벨 월드: 언제나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레벨
- 황홀한 레벨 디자인과 신나는 원터치 컨트롤의 조화
- 현실처럼 생생한 오디오 비주얼 게임 체험
- Android 폰 및 태블릿 지원
- 여행 중 그는 상상도 못한 함정과 장애물들을 만나게 된다.

 

 

배드랜드(BADLAND) 게임어플 베스트리뷰

 

▶ 진짜 재미있어요 그리고 8살때 사촌들과 했던 추억게임 이예요ㅎㅎ 그리고 2단곈가? 그때는 조금 어려웠더라고요 몇년이 지났는데 생생하네요ㅠㅠ 그리고 그냥 서바이벌 말고 다른 미니게임도 있구 총4명이 할 수 있는 귀여운 아기자기한 게임이랍니다 이번설에 사촌들도 오는데 하기로 했어요! 매년 할라면 설레고☺ㅎㅎ 그리고 평소 재미있는 게임은 특징만 살려서 치면 안나오지만(예:전투게임)이 게임은 주인공 자체가 먼지 덩어리라 '먼지게임' 이라고 쳐도 맨위에 나오더라고요ㅋㅋ 혼자서 하기도 재밌구 2명4명 같이하면 너무너무 재미있어요!ㅎㅎ🙃

 
 솔직히 갓겜이다 킬링타임으로도 좋고 너무재미있어서 중독성 강해서 심심할때 할수있고 스테이지 하나하나 깰때마다 뿌듯하고 다음스테이지가 기대됀다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즐길수있는 중독석 강한게임입니다 강추합니다!!
 
 제가 원래 별5개 잘 안주는데;; 이건..진짜 단순하면서도 단계가 있고, 소리 좋고, 마음이 편해지고 ,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이건 진짜 추천드려요. 이 리뷰보면 꼭 깔아보세요. 후회 절대 안 할거에요.
 
 이거 처음 나왔을때부터했는데 갑자기생각나서 깔아봤어요 예전보다 엄청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옛날에는 스테이지 다 깨고 할거없어서 지웠었는데 컨텐츠 많아진건 좋네요 근데 와이파이를 꺼도 광고가 뜨고 한스테이지를 깰때마다 광고가 뜨니......예전엔 안이랬는데....여튼 게임자체로만보면 굉~~~~~~장히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게임인건 확실합니다.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와이파이없이

배드랜드(BADLAND) 게임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Hill Climb Racing 2 게임 어플

 

 

Hill Climb Racing 2 게임어플 소개

 

오리지널 Hill Climb Racing의 제작사가 만든 Hill Climb Racing 2이 출시예정! 더 크고 좋아졌으며,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Hill Climb Racing 2는 수십 가지의 트랙, 차량, 캐릭터를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입니다.
기능 목록:
* 20종 이상의 레이싱 카와 바이크를 잠금 해제하세요!
컵을 플레이하고 메달을 얻어 새로운 차량을 잠금 해제하면 자동차, 바이크, 트럭은 물론, 끝내주는 탱크까지 레이싱으로 모은 코인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어요. 잠금 해제 가능한 20종 이상의 차량 중 여러분을 시상대로 이끌 최고의 차량을 골라보세요!
*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자동차 레이싱에서 모은 코인으로 업그레이드를 구입하세요. 16가지 이상의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부품 중에서 성능을 개선해줄 부품을 모아 조합해보세요! 업그레이드를 이리저리 조합해 주행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1위를 향해 달리세요!
* 차량과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캐릭터와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획득하고 잠금 해제하세요! 레이싱할 때도 멋진 모습을 뽐내고,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꾸미세요! 수천 가지 이상의 조합이 있답니다! 그뿐 아니라 다양한 스킨과 타이어로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징해 개성 있는 모습의 선수를 만들 수 있어요!
* 클래식 어드벤처 모드
Hill Climb Racing 1의 인기 많았던 어드벤처 모드가 돌아왔어요! 얼마나 멀리까지 갈 수 있는지 살펴보는 무한 레이스 모드랍니다! 코인을 모아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온라인 컵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팀 이벤트에서도 실력을 발휘해보세요!
*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팀을 짜고 경쟁하세요!
친구들과 온라인 레이스에 참여하세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레이스 팀을 만들거나 기존 팀에 가입해 순위를 올려보세요! 매주 바뀌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순위표와 이벤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고를 수 있답니다! 덤으로 주간 멀티플레이어 팀 상자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니, 꿈의 팀을 만들고 친구들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며 수많은 보상을 받아 보세요!
*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와 스턴트 묘기!
플립이나 윌리 등 스턴트를 하고, 실패도 해보세요! 독특한 물리 기반 자동차 시뮬레이션으로 다른 자동차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무모한 스턴트를 시도해볼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여타 레이싱 게임들과는 달리, 스턴트를 하면 퍼포먼스가 향상하고 더 많은 코인을 받을 수 있어요!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우승을 향해 달리세요!
컵 모드에서는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 3명을 상대로 달립니다. 플레이어들과 겨루고 최대한 빨리 결승선을 통과하세요! 컵 모드에서는 다양한 지형의 레벨 수백 개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하며 경쟁할 수 있어요. 경치 좋은 컨트리사이드부터 위험한 얼음불꽃 동굴까지 다양한 곳에서 운전해보세요!
시간을 쉽게 보낼 수 있는 물리 기반 레이싱 게임입니다! 근사한 바이크, 자동차, 모터사이클, 트럭 등 다양한 차량을 몰아보세요!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을 보고, 자동차, 바이크, 컵, 레벨 등 Hill Climb Racing 1과 2에 추가할 새롭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하거나 게임이 갑자기 종료된다면 저희가 고칠 테니 알려주세요. 맘에 들거나 들지 않는 부분, 아니면 게임 플레이 중 발견한 문제를 support@fingersoft.com로 보내주세요. 플레이하는 기기 제조사와 모델명도 알려주세요.

 

Hill Climb Racing 2 게임어플 베스트리뷰

 

▶ 심심하거나 시간때울때 굉장히 편합니다. 경주식으로 매우 짧게 즐길수있읍니다. 이게임 1 버전 처럼 오래 달리고 싶은 분깨서도 할수 있게끔 모험이라는 모드도 있으니 많이 플래이해주세요.

 
 마음에 확확 들어요!이 게임 쉬는 시간에 진짜 제미있게 할 수 있어요.진짜 추천해요.제 인생 이런게임 처음이고 제작자님 진짜 고맙게 생각합니다.하지만 현질하고 싶은데 돈이 안생기네요.하지만 전 아주 제미있게 플레이하고있는 게임입니다!!♥♥
 
 너무 재밌어서 나도 모르게 시간이 훌쩍 갈 '뻔'한 걸 광고로 공부해라하네요. 재미도 있고 절제도 알아서 시켜주는 갓겜^^
 
 첫 리뷰입니다 광고는 2판할때하다 나오는데요 5초 기다리면 건너뛸 수 있습니다.전설까지 갔는데 큰 어려움은 없고 초보자도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와이파이없이

Hill Climb Racing 2 게임어플을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오프라인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프라인 게임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