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 영어회화 어플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8. 2.

 

 
 

이번에는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수있는 어플, 미드보며 영어공부하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미드도 즐기고 영어공부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이제 즐기면서 영어공부하세요~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수있는 어플, 미드보며 영어공부하는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미드 쉐도잉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미드 쉐도잉 (미드보며 영어공부)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미드 쉐도잉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여러 영어 공부 방법 중에 확실한 효과가 입증된 쉐도잉 방법!
참 좋은 것은 알겠는데...
막상 해보면, 문제가 많잖아요?

The SHADOWING method that has proven to be effective among many English study methods!
We all know it's really good, but...
If you try to do it, you will soon find that there are a lot of problems.

문제점들.
1. 불필요한 여백. 대사 없는 영상은 시간이 낭비되는 느낌?
2. 반복해서 듣는데... 손가락이 귀찮음
3. 내 쉐도잉 발음도 같이 확인하면서 듣고 싶은데 녹음할려니 따로 뭘 해야되고.
4. 내용이 재미 있으니 어느새 공부가 아니라 영화/미드 감상이 되어 버리는 상황. ㅠㅠ

미드 쉐도잉은 이 같은 문제점을 모두 해결합니다.

이 앱의 장점!
1. 대사만 따로 잘라서 들려주니 시간 낭비 X
2. 문장별 연속 쉐도잉으로 스토리에 흥미를 잃지 않게!
2. 문장 반복 듣기
3. 본인 발음 바로 녹음&듣기.
4. 공부 분량 체크.
5. 영화 감상 모드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드려요.(음성만 따로 들려주기 때문에)

한번 사용해 보세요~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미드 쉐도잉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베스트 리뷰

 

▶ 너무 좋아요! 다음 문장에도 루프 계속 선택 되게 하는 옵션이랑 영상볼때처럼 화면 꺼지지 않게 해주는거랑 다른 앱 위에 유지해주는 기능도 들어가면 좋을듯해요!

 

▶ 좋은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이동시에도 화면을 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도록 전체재생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해서 영어실력 쭉쭉 늘려보겠습니다.

 

▶ 짱 좋아요! 일단 무료고 좋아하는 영화로 공부할 수 있어요! 영화소리랑 장면사진 나오구요! 저처럼 재밌게 공부하고 싶은 분들한테 강추에요! 챕터끝날때마다 광고가 있긴한데 짧고 퀄리티에 비하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 무료인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좋아요 이걸로 영어공부하는데 혼자서 하기 귀찮았던 셰도잉 간편하게 잘 하고 있어요 접근성이 높아져서 자주 하니 실력 더 느는 기분이에요 혹시 굿플레이스 예정에 없으신가요? 또 한글 자막 중 영자막 선택해서 한 쪽만 켜지는 기능 있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미드 쉐도잉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2. 미티영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미티영 (미드보며 영어공부)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미티영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이 앱은 ‘프렌즈를 외워 영어를 뗀 대학생’, ‘애니메이션을 외워 프리토킹하는 초등학생’ 사례들처럼 외워서 영어를 끝내려는 분들을 위한 앱입니다.

영어 실력은 영어 문장을 외우는 양에 비례해서 정직하게 늘어납니다.
2배 더 빨리 외울 수 있다면 2배 빨리 영어가 늘겠죠?
우리는 각종 연구에서 검증된 '잘 외우는 방법들’ 을 앱으로 구현했습니다.

* 학습 방법을 조금씩 바꾸세요 *
존스홉킨스대의 연구에 따르면, 매번 같은 방법으로 학습하는 것보다 조금씩 조건을 바꾸는게 2배 더 학습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즉, 계속 읽기만 하는 것보다 쓰기도 하고, 퀴즈도 풀고, 발음도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미티영에는 16가지 학습법이 있습니다.

* 기억에서 끄집어 내세요 *
기억한 걸 반복해서 끄집어 낼수록 장기 기억으로 저장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다 외워서 암송하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어렵겠죠. 그래서 미티영은 외우지 않으면 읽을 수 없고 외우면 단어로 보이는 구멍 읽기라는 걸 만들었습니다. 구멍 읽기는 10배는 더 많은 양을 기억에서 끄집어 낼 수 있게 해줍니다.

* 무료로 학습하세요 *
짧은 광고를 시청하면 제한 없이 무료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그깟 영어 하는게 별거 아닌게 되는 날까지 미티영은 계속 개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미티영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베스트 리뷰

 

▶ 최근에 비슷한 영어 학습 앱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미티영이 UI가 좀 덜 세련될 뿐 몇 가지 기능들에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유튜브 영상들에서 내가 반복 학습하고 싶은 문장들만 북마크해서 연습하는 것이 일단 제일 좋은점이에요. 그리고 연습 방식도 영상 성우 발음 그냥 읽기 중 선택할 수 있구요. 다른 앱들도 영상 기반으로 학습을 도와주지만 이런 디테일이 있는 앱은 아직 못찾았네요. 비슷한 앱 중에 무료 원하시는 분들은 cake라는 앱을 사용해보세요. 근데 미티영은 미티영만의 장점이 있다는걸 아시면 결제하게 되실겁니다. 마지막으로 저도 개발자라 화이팅 남기고 갑니다. 화이팅~

 

▶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신기해서 리뷰 수정하러 왔어용 ㅋㅋㅋㅋㅋ 입문 영상 처음에 한문장 읽는것도 발음도 안되고 오래걸렸는데. 연습하기 쉬운 시스템이라 반복적으로 발음듣고 따라하고 했는뎅 ㅠㅠ 비록 입문용 문장이지만 이제 기계발음과 입맞춰서 쉐도우 읽는게 어느정도 가능해졌어요!! 대박 짱짱 ㅠㅠ몇개월 노력하면 금방 잘할듯 해요 대박

 

▶ 하루하루 꾸준히 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모르는 단어를 단어장으로 만들어서 대중교통 타고 갈 때 계속 보기도 편하고, 진짜 너무 귀찮아서 하기 싫다(ㅎ...) 싶은 날에는 좋아하는 노래, 영화, 인물 짧은 거 딱 하나라도 하자며 키는데 재밌으니까 조금 더, 쬐꼼만 더, 이러기도 좋았어요. 인물에 케이트 블란쳇도 만들어주셨으면 하고 바라는 중입니다 ㅎ..

 

미티영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3. 슈퍼팬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슈퍼팬 (미드보며 영어공부)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슈퍼팬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소개

 

지금 가장 핫한🔥 영어 교육앱, 슈퍼팬!
국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인 영어 앱입니다
앱스토어 2017년 1,2,3,4,5,6,7,8,9,10,11,12월 교육 매출 1위 😎


슈퍼팬에서만 누릴 수 있는 Top5✋
1. 국내 최다 보유 5,000 여편의 유튜브 영상
2. 슈퍼팬 쌤의 세심한 해설
3. 고퀄 한/영 통합 자막
4. 딕테이션, 쉐도잉 가능한 스마트한 프로그램
5. 자극받고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오늘의 리그!

헥헥. 다 적지 못했어요
지금 다운로드하고 앱에서 확인 Go Go!


슈퍼팬 다운로드하면 분명 심쿵할 분들🙊
- 미드, 영화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했던 분들
- 책, 인강 등의 지겨운 영어공부를 이겨낼 만큼 독하지 않은 분들
- 실제 세상의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이 부족한 분들
- 빈둥 빈둥 누워서 영상 보는 걸 좋아하는 분들
- 좋아하는 해외 스타가 있는 분들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 슈퍼팬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 베스트 리뷰

 

▶ 3년째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영상이 다양하게 업로드되서 꾸준히 슈퍼팬으로 쉐도잉 중이랍니다. 뉴스, 유튜브,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등등 다양한 게 최고 장점인 것 같아요 :-) 개인적인 건의사항으론 미국식 영어가 많은 것 같긴 해서 호주식 혹은 다른 발음도 많았으면 하고, 전 1~2분 짧은 영상을 주로 보는데 영상 길이별로 컨텐츠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년 끊어서 거의 끝나가네요. 넘 잘 쓰고 있습니다. 영어쪽 분야 공부중인데, 재미있는 자료도 많고 특히 formal 한 자료도 있어서 둘 다 공부하기 좋아요. 특히 받아쓰기에 쓰는데 너무 간편하고 재결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제가 바라는거는, formal 자료 중에서 연설문 같은거 업데이트 해주셨으면 좋곘어요. UN 이든, 미국 매체든, 아무거나요... .제발! 감사합니다^^ 계속 발전했음 좋겠어요 넘 좋음.

 

▶ 2년째 꾸준하게 슈퍼팬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으로써 한 말씀 드리자면 정말 훌륭한 영어공부 어플이라 생각됩니다. (영어실력 초보분들에게는 어려울수 있습니다만) 중급자 이상이시라면 강추드려요.저도 꾸준히 이용하면서 특히 리스닝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유튜브기반의 미드,영화,뉴스와 시사내용, 일상,취미, 뷰티 등 컨텐츠를 중심으로하고있기에 실질적인 영어실력이 향상됩니다. 슈퍼팬 영원했으면 좋겠어요.

 

슈퍼팬 (미드보며 영어공부)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 #추천 #앱 #영어회화 #어플

 

 

이렇게 해서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수있는 어플, 미드보며 영어공부하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영어공부를 즐기면서 할수있는 어플, 미드보며 영어공부하는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