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12. 27.
 

이번에는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나오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무료 노래방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 소개

 

 

1)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로 검색했을때 1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온국민 무료 노래방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즐기세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파티나 모임, 여행에서 신나게 사용하기~
스마트폰으로 노래반주를 들으면서 노래방 처럼 놀기~
노래방처럼 노래부르고 녹음 된 자신의 노래를 들어보기~
원하는 노래 검색에서 찾아서 부르기~

*주요 기능
- 노래방 모드 (노래재생)
진짜 노래방처럼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 노래 검색
원하는 노래를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녹음 기능
내가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원하는 노래를 즐겨찾기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애창곡 리스트 만들기
나만의 애창곡 리스트를 만들어 연속재생으로 부를 수 있습니다.
- 실시간차트
다른사람들의 실시간 인기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 스크린샷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 베스트 리뷰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노래방어플 여러개 사용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편한것같아요. 녹음, 템포조절, 점수 등을 직관적이게 조작할 수 있게 해놔서 좋아요. 무엇보다 노래 부르면서 검색도 할수있는 기능이 은근 편리하고 진짜 노래방에 온 느낌나서 좋았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점수기능인데, 이게 있으나 마나한 기능같아요... 반주를 틀어놓고 한 소절도 안불렀는데 95점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만 고쳐주시면 대만족입니다! 하여간 잘 쓰겠습니다 ㅎㅎ

 

▶ 몇가지 사용은 안해봤지만 그래도 사용했던 앱들중엔 최고네요! 음량도 가사도 다좋고~ 검색시에 다른곳을 통해서 들어가는게 아니라서 넘 편하구요~ 음정박자 조절이되서 넘 좋구요! 끊김 현상 거의 없구요~ 특히 광고가 짧아서 좋네요! 광고의 거의 반이상은 닫기버튼이 있어서 좋았어요! 녹음은 사용 안해봤지만 이것만으로도 전 넘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바램이 있다면 노래방차트처럼 누구나 차트만보고도 검색없이 노래할수있게 노래방추천곡100 차트라든가 추억의 7080같은 차트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었음하는 바램이 젤큽니다! 무더위와 코로나로 힘드시더라도 홧팅요! 힘내세요!

 

▶ 배경음악과 점수를 비롯한 노래방 기능이 다 있는 앱이 무료라서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박치에 음치라서 노래방가서는 곤란한 상황이 많은데 이 앱을 설치하고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님.

 

▶ 무료노래방 앱중에 최고입니다 반주음악도 오리지널 음악에 가깝고 광고도 거의 없습니다 연주음악 쟝르도 다양하고 노래점수 기능도 정확한것 같고 녹음기능,애창곡 보관함기능등 유료 노래방보다도 잘되어 있습니다

 

▶ 아주조은..정말 마음에드는 노래방인것 같습니다~지금 현재 잘사용하고 있고..박자,음정 정확하고 음질도 괜찮은것 같습니다..추천할만 합니다

 

▶ 몇개의 노래방 앱을 다운 받아 비교해 보면서 사용해 본 결과 온국민이 최고 였어요! 사용하기도 쉽고.. 사용 하기전 불필요한 과정도 없고.. 개인차는 있겠지만 제겐 최고입니다~^^

 

▶ 반주음향이 최고 일반 노래방보다 더 좋네요 같은 제목의 노래도 여러 버전이 있어 골라 불러 는 재미 솔솛하네요 노래 끊기지 않고 계속 부를수있어 굳! 최신 음악을 계속 업그레이드바랍니다

 

▶ 광고 없고 화면이 꺼져도 음악 나와서 노래 연습하기 짱입니다 다만 가로 보기 버튼이 좀더 커져서 잘 눌러 졌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노래 한곡더 하고싶은 앱입니다. 사용은 정말 간단합니다. 본인이 불렸던 노래는 최근부른 곡에 있어서 다시 부를수 있어 편하고 녹음도 되니 다시듣기 하시면 좋아요.

 

▶ 너무 좋아요! 그런데... 요즘 신규 노래 뭐....among us 노래 같은 다른 노래들이 없는게 많아서... 조금 아쉽네요... 그것만 고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별 100000000000000000000개를 줘도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절 믿고 설치해 주세횻!

 

▶ 사용하기 편리하고 녹음기능과 예약기능이 있어 편리하네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많은 노래 등록해주세요.

 

▶ 아주 좋아요. 신곡도 많고, 템포 및 음정 조절 녹음 기능까지. . .

 

▶ Lg 스마트tv+휴대폰 smart thinks+마이크로 화면 미러링해서 최대화면으로 하니 진짜 노래방 같네요.어플 정말 좋아요.최고~

 

▶ 접근성 용이, 메뉴 선명, 음질과 음량 최선. 짱!

 

▶ 최고입니다 음정 바꿔도 거의 왜곡 없습니다 이 앱 말고 나머지 무료 앱은 다 음질 왜곡됩니다 참고들 하심~^^

 

▶ 사용 첨 시작인데 어렵게 굴지 말고 오래 사용하게 운용했으면 좋겠습니다~ \⊙/ 핫 팅

 

 

여기까지 온국민 노래방 - 최신노래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추천 순위 1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 소개

 

 

 

1)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로 검색했을때 2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노래방과 가라오케 대신 노래방 어플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녹음/키조절/점수/무료노래방/무료음악듣기/코인노래방 전부 지원합니다! 심지어 동요 까지!!

[모두의 무료 노래방 제공 기능 소개]
ㅇ 신나는 노래와 노래 커버 영상!!
ㅇ 애창곡을 부를수 있도록 노래방 인기차트 모두 수록!
ㅇ 금영노래방과 동전노래방에 온 것처럼 다양한 노래 수록!
ㅇ 최신 인기곡들을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ㅇ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어볼 수 있습니다!
ㅇ 이제는 더이상 노래방 가지 않아도 됩니다
완벽한 노래부르기에 도전하세요

즐거운 노래방 음악 어플리케이션!
에브리 바디 싱! 모두의 노래방!

[컨셉과 노래 종류 소개]
1. 코인노래방 안가고 동전 필요없이 노래 부르기
2. 노래방 안가고 집에서 노래 부르기
3. 보컬트레이닝 안받고 집에서 편하게 노래 열창
4. 노래를 위한 코인노래방이자 노래연습 어플

* 노래방 가는 것 없이 노래 배우기 가능합니다.

* 코인노래방, 노래연습 어플에 나오는 동영상은 특별히 개발자가 선별한 노래방 동영상 입니다.

* 노래 배우기 좋아요

* 블루투스 마이크는 없어도 괜찮습니다.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 스크린샷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 베스트 리뷰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노래 첫 시작에 들어가는 카운트다운은 왜 없어진 건가요? 그리고 요새 계속 녹음이 안되네요. 노래 중간에 뒤로가기 누르면 다운이 되면서 먹통이 되네요. 업데이트 이후 아쉬운 점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녹음 오류 좀 해결해주세요ㅜ 업데이트이후에 발생한 문제라서요. 그래도 잘 이용하고는 있습니다. 노래방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진짜 노래방 같네요 노래 녹음해서 공유도 할 수 있고 블루투스 마이크 연결해서 노래불렀더니 아주 좋네요.. 라이브룸도 가능해서 다른사람들이랑 노래도 부를수있었어서 참 좋았어요. 포스팅 기능도 있어서 다른사람한테 노래불러주는게 진짜 좋은데 최대 시간이 1분이라 너무 아쉽네요 광고가 있긴한데 사용에 불편할정도는 아닙니다 무료로 노래방 잘 이용하고 갑니다 노래방 어플, 모두의노래방이 짱이에요!!

 

▶ 안드로이드 유저로 2년째 상요하고 있는데 놀러갈때만 광고제거권 구매하고, 혼자 할때는 그냥 광고 보면서 하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래방에는 없는 곡들도 확장검색을 통해 부를 수 있고, 포스팅 올려서 sns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완전 마음에 들어요!!

 

▶ 노래방에 가고 싶은데 코로나 시국이라 가기 힘들어서 대체재로 다운받아봤는데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가 못 찾은 건진 모르겠는데 악보 노출 기능이 안보여서... 갠적으로 노래방가서 자주 쓰는 기능인데 혹시 없으면 추후에 업데이트로 추가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무료로 이런 좋은 앱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용해본 다른 어플보다 모든 기능이 뛰어나거나 좋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도 있지요 바로 광고가 많다는 점인데요, 이 부분은 충분히 무료 노래방앱이라는 장점으로 커버가 가능하네요 덕분에 잘 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다운받아서 써본 결과 어플중에 기능도 좋고 광고도 크게 거슬리는 정도도 아니고 무료어플중에 제맘에 쏙드는데 밑에분은 뭐가문제인거지? 이정도면 지인에게 추천해도 좋을 어플이구만 ㅎ저처럼 만족하며 쓰는분들이 더많으니 힘내시고 좋은어플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요즘 모두의 노래방 덕분에 밖에나가지않아도 집에서 가족들과 노래를 즐겨부른답니다 집에 마이크가있어 자동연결도 되더라구요 기능도 편리하게 다있고 점수까지^^ 귀찮을수도있지만 잠깐이니 광고보고포인트도 쌓아가고있네요 모두의노래방 앱 추천입니다~♡

 

▶ 노래방 하고싶 은데 유료여서 못하시는분들 모두의 노래방 깔으세요!!!!로그인땜에 시간 다 갔는데 이거는 짥고 간편해요♡♡광고가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엔 광고가 이정도는 봐줄만 합니다~!!! 다른 사람이 부른것도 볼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코인도 주니까 게임하는 느낌도 나구요^^♡아무튼 게임관계자분들 대단하시고~이 게임이 핫해질 때를 기다립니다~~!!!!♡♡^^

 

▶ 이런류 어플중에서는 제일 나은것같음. 디자인이 좀 투박하다는게 가장큰 단점일듯? 이럴정도로 치명적인 단점찾기 어려움. 노래부르는중에 예약도 가능하고 중간중간 조절도 가능하고 이용권 구매하면 노래공짜에 광고도 없고 노래도 많고....좋음.

 

▶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못나가서 모두의노래방을 찾은게 시작이었는데요, 모두의노래방 하면서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노래 실력도 늘었어요 노래 녹음해서 들어보고 제 목소리가 이상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 노래방 앱 좋으네요. 혼자 즐길 수도 있고 엠프에 연결해서 이용하면 노래방 갈 필요가 없습니다 완전 좋아요 ^^

 

▶ 사용법이 단순하면서 예약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갑니다

 

▶ 노래공연이 있으면 바로 바로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재밌었어요♡♡♡

 

▶ 볼륨 높이 ㆍ점수나오구 ㆍ 예약 도 되구요 노래 부르면 포인트 줘요 음악이없으면 포인트로 확장도 되고 너무 좋아요 많이 사용 하구 있습니다

 

▶ 와 생각지도 못했는데..😮이어폰으로 연결해서 하니까 마이크랑 같이 되네요.ㅠㅠ 마이크 직접 안갖다대도 좋아서 진짜 별 5개 드려요! ㅠㅠ 진짜 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추천 드려요!! 정말 좋습니다. 🍀 이 앱을 제작하신 분께서는 좋은 일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정말 고맙게 자~~알 쓰다가 2022.08.05 업데이트 했더니 쓰레기 되붓네요ㅜㅜ // 2022.08.10 대부분 정상인데 소리가 작아요 // 2022.08.18 볼륨조절 업데이트 되었네요.. 지속적인 관리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모두의 노래방(노래방 안가고 노래방어플 무제한 즐기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추천 순위 2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3.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 소개

 

 

1)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로 검색했을때 3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찐노래방

코인 - 동전 노래방을 어플에 담았습니다.
무료로 노래를 부르고 녹음까지 한번에 !!
스마트폰으로 노래반주를 들으면서 노래방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어플입니다.
노래방처럼 노래부르고 녹음 된 자신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요즘 인기 있는 노래와 최신 가요, POP, 일본 노래 (J-POP) 까지 원하는 노래를 부르실 수 있습니다.

@ 고품질 음성 녹음
@ 노래방과 같은 음향 효과
@ 매일 업데이트되는 노래 (검색했는데 없다고 실망하지마세요! 등록이되면 알려드립니다)

#홈
투데이 인기 차트부터 최신음악까지 노래방을 앱안에 넣었다!!

#리스트(검색)
검색도 리스트에서 편리하게 원하는 노래는 쉽게 찾아보세요!

#노래방(음악재생)
노래방 리모콘
- 음정(키조절)과 템포, 싱크를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녹음버튼을 통하여 노래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 가사크기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녹음파일
애창곡 즐겨찾기와 녹음파일 목록을 한곳에 모아서 확인할수 있어요.
내가 녹음한 곡은 재생하여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설정
자동녹음 설정할 수 있어요. 녹음이 필요없으시다면 자동녹음을 꺼주세요!

#공유
반주, 노래, 녹음 파일 공유 가능합니다.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 스크린샷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 베스트 리뷰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너무너무 잘쓰고 있고 예약기능 업데이트도 너무 좋았습니다. 몇가지 수정보완 했음하는 사항있어서 적어봅니다^^ 1. 예약곡 검색할때 노래가사가 보이는 채로 검색가능했으면 좋겠어요. 2. 음정조절 남녀 키 한번에 바꾸는 기능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미라캐스트 지원. 이거되면 동글로 티비 연결해서 정말 왠만한 노래방 씹어 먹을듯 합니다. 좋은 앱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코로나시대에 많은 힘이 되네요! 앞으로도 화이팅해주세요^^

 

▶ 파일 옮기기 업데이트는 아직인가요?? 하나씩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하기가 번거롭습니다. 애초에 일반적인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스마트폰 탐색기 어플로 간단하게 파일옮기기 가능) 방식, 어플에서 직접 체크박스와 모두 선택 가능하게 해서 일괄 다운로드, 기본 저장 폴더를 sd카드에 옮길수있게 옵션 선택 등등 해주시면 너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녹음 기능이 더욱 활성화되지 않을까 합니다.

 

▶ 진짜 최고의 무료 노래방 앱 입니다.. 태진, 에브리씽, 기타 100만이상 다운로드된 노래방 어플들 다 유료화되거나 광고 겁나봐야 하고 그외 쩌리 앱들은 앱이 넘 후진데 이 앱은 무료에 광고도 별로 없는데 노래도 많고 기능도 편리하고 참 좋아요!! 바라는 점이 있다면 내가 부른 영상을 이 앱을 설치한 다른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되면 진짜 최고일듯 합니다. 잘 쓸께요~~~

 

▶ 이 어플 굉장히 만족스러워요^_^ 음정도 다양하게 설정가능하고 템포조절도 가능해요 가장 좋은 건 빠른 피드백입니다.. 찾는 노래가 없어서 카톡으로 문의한지 정확히 1분만에 추가되었다고 연락오네요. 이렇게 빠른 피드백이라니ㅋㅋ 코로나때문에 코노도 못가는데 블루투스마이크랑 이 어플만 있으면 됩니다ㅋㅋㅋㅋㅋ 짱이에요

 

▶ 매우 만족하며 잘쓰고 있습니다. 이거 하나만 꼭 좀 개선해 주세요. 현재 원키 표시되는거 좋은데요 키조절 하면 +1 -1 이렇게 표시되는데 이것보다 해당 키를 그대로 표시해줬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리고 남자키.여자키 바로 전환되었으면 좋겠구요. 감사 합니다.

 

▶ 진짜 이름 그대로 노래방 종결자입니다! 음정 조절 기능 있고요 템포도 있습니다. 심지어 노래 부르는거 녹음도 가능합니다 ㅋㅋ 웬만한 노래는 다 있고요! 북마크 기능도 있으니 좋아하는 노래 부르고 하트표시 할 수 있습니다. 점수기능도 있어요 ㄷㄷ 만약 원하시는 노래가 없다면 노래 추가하기 기능을 사용해서 노래이름 - 가수 순으로 적어주시면 금방금방 추가해주십니다 진짜... 가장 안타까운 건 간주점프 기능, 북마크 백업 기능이 아직은 없습니다... ㅠㅠ 무료이면서, 2020년 코로나 때문에 노래방 못가시는 분들 노래방 대용으로 사용할 만합니다!

 

▶ 좋아 하는 노래 등록 요청에 성의 있게 처리 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입니다. 또한 사람마다 음역대가 모두 조금씩 다른데 그에 맞게 음정조정도 가능하고 분위기에 따른 템포 조절도 가능하고 노래방처럼 점수도 나오고 녹음해 놓고 들어볼 수도 있고 너무 좋네요. 다만 추가적으로 점수에 맞는 축하멘트나 팡파레가 곁들여 지면 더 그럴싸 하지 않을까 합니다. 어쨌든 노래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 다 모이겠네요.~~

 

▶ 사용해봤는데 다른앱이랑 다르게 사용하기 편하고 쉬워요!그리고 템포,음정 조절할수있는것도 있어서 편하구요!근데 노래를 다 부르고 연속해서 또 부르면 점수가 안 나와서 좀 아쉽네요..그래도 노래 나갔다 다시 들어와서 부르면 점수는 잘 나와요!그냥 살짱 귀찮을 뿐이지 사용해봤던 앱중 이 앱이 제일 좋네요

 

▶ 진짜 정말 지금까지 사용했던 노래방 앱들보다 너무 좋아요! 오늘 처음 사용했지만 너무너무 좋습니다 ㅜㅜ 친구들이 보통 결제를 안해서 노래방앱 좋은거 없냐고 물어보면 항상 이 앱을 추천해요 !! 근데 가끔씩 제가 찾는 노래가 없을때가 있어서, 조금 아쉽네요ㅠ 하지만 에코, 음정같은것두 있고 노래 녹음한걸 다운, 공유도 할 수 있다는 점이 놀랍네요 !! 진짜 정말 지금까지 사용했던 노래방 앱들보다 너무 좋아요! 이런 기능이면 보통 유료이던데 무료라는 사실이 믿기지않네요 ㄷㄷ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ㅋㅋ 감사합니다🥰❤

 

▶ 업데이트후 곡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든게 아쉽지만, 그 외 부분에서는 대단히 만족합니다. 한가지 건의 드리고 싶은 부분은 음정부분입니다.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간편하고 직관적인 남성키 여성키가 있었으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물론 세세한 음정을 조절하고픈 이용자는 남자키 혹은 여자키 먼저 선택한 상태에서 헌재의 음정조절키인 + - 로 미세하게 조정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좋은 어플 만들어 주신 점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진정한 무료노래방의 종결자인거 맞네요. 여러앱을 써봤지만 여러가지 개인정보를요구하거나 아니면 기능이허접하거나 나중에유료로 전환되는데 이앱이야말로 진정 최고인것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차량용티비에 설치된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이앱이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아쉽네요.

 

▶ 안녕하세요 노래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지금까지 많은 어플들을 이용했지만 노래방 어플 중에 최고의 어플 이라고 자부합니다 너무 좋아요 하지만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수정 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상전체 화면 확대 클릭 버튼이 너무 작아요 영상이 나오는 화면을 더블클릭하면 화면이 커지고 다시 더블클릭하면 화면이 작아지는 기능으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클릭버튼이 너무 작아서 클릭 하기가 힘들어요 아니면 전체 화면 크기 버튼을 조금 크게 만들어 주시던가 다른 곳에 따로 크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좋은 어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앱 리뷰는 처음 남겨보는데 너무 좋습니다. 노래 부르는것을 좋아해서 노래방앱에 관심이 많아 이것저것 설치해봤는데 기존 노래방 앱들과 비교해봐도 이 앱이 최고네요!! 필요했던 기능들도 다 들어있고 최신 노래도 많습니다. 요청하면 노래도 빠르게 업데이트 해주시고 있으니 점점 좋은 서비스가 될것으로 기대합니다 강추!!!!

 

▶ 감사합니다.제가 노래를 이렇게 못하는지 첨 알았어요ㅠㅠ중간중간 살짝 불안하게 연결될때가 있지만 아주 좋습니다.아 다만 남녀키를 구분 해서 나오면 좋겠어요 키 맞추려 버튼 누르다 볼 일 다 봄ㅠㅠ노래 실력이 적나나하게 드러나네요.연습 많이 해야지ㅠ오늘 다운 받아봤던 앱들중 최고 입니다 나머진 다 지워버림ㅋ

 

▶ 사용자 평을 읽어보고 설치하여 사용해보니 아주 맘에 드는 앱인데 한가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보관함에 있는 곡을 플레이하려고 누르면 보관함의 노래들을 연속 재생할 것인가를 묻지만 연속재생이 되지 않고 플레이리스트에 담아도 되질 않습니다. 나만 그런가??

 

▶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수있는 노래방 어플 끝내줍니다 내장마이크도 되는게 참 좋은것 같네요 다만 애코가없다는 사실..ㅎㅎ 그래도 부를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거같고 더욱 재미지게 즐기시려면 블루투스 마이크만 준비하시면 어디서나 애용하기 정말좋은 노래방 어플인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찐노래방 -구 노래방 종결자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추천 순위 3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4.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 소개

 

 

1)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로 검색했을때 4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내가 있는 곳, 어디든 노래방이 된다!
원조 노래방 어플, 나홀로 노래방🎤🎵🎶





- 제목,가수,가사 검색으로 노래방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요.
- 노래방의 최신곡, 인기곡, 애창곡을 찾아 이용하세요.
- 내가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들어보세요.
- 초성 검색과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해 검색할 수 있어요.
- 헷갈리는 노래 제목, 한글 또는 영문으로 헷갈리는 아티스트도 금방 찾아줍니다.
- 즐겨찾기 기능을 이용해 애창곡이나 자주 듣는 노래를 저장해두세요.

- 노래방 번호도 확인할 수 있어요.
- 최신곡과 인기곡 및 즐겨찾기된 노래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앱 안의 글씨를 3배까지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 스크린샷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 베스트 리뷰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저는 이앱을 2019년 10월 말 쯤 부터 시작했습니다.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습니다. 녹음기능도 노래 다 부를 때 까지 가능해서 좋구요. 다른 사람들은 녹음기능이 50초 밖에 안 된다고 하셨는데, 한번 태블릿 PC로 한번 써 보세요. 저도 태블릿으로 하거든요. 다만, 살짝 아쉬운 건, 뒤로가기나 앱 찾기(?) 기능을 잠그는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좋은 노래방 앱이에요!

 

▶ 정말 좋습니다 노래방갈필요없구요 ㅎㄹ 처음에 핸드폰 미러링 기능 사용하면서 무선으로 연결할 때는 조금씩 랙이 있어 끊기기도 했는데 이번에 HDMI 케이블로 직접 앰프와 티브이에 연결해서 사용하니 정말 아무런 불편 없이 작동 잘되네요 개발자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 힘들때 항상 혼자 노래방에서 소리질러 풀곤했는데 나홀로 노래방어플덕에 비록 가성으로 흥얼거리더라도 많은 도움이됍니다. 저에겐 너무 좋은어플입니다. 조금 더 개선해주십사하는것은 기왕 노래방 어플이면 키설정이나 템포설정 기능이 있었으면..ㅎ

 

▶ 진짜 조아여ㅎ 레알루 제가 3~4개 깔았는데, 진짜 할만한게 1도 없고 노래도 하고 싶은거 찾으면 없는데 이것만 유일하게 있는거 같아용ㅎㅎ 근데 아쉬운 점은 노래 점수를 측정 할수 있었으면 훨씬더 좋았을꺼 같아용ㅎㅎ 진짜 다 조은데..... 노래가 몇점인지가 노래방 또는 코인노래방에서 가장 큰 핵심이거든여ㅎㅎ 그래서 점수를 측정 할수 있었으면 더 좋을껄 같아용ㅎㅎ 비록 이게 어플이라 못하실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게 제가 희망하는 바 입니당ㅎㅎ 그래도 따른 점은 다 좋았으니 별 5개‼ 만약 되신다면 점수를 측정 할수 있었으면 훨씬더 좋을꺼 같아요ㅎㅎ 답변 부탁드려옹ㅎ

 

▶ 싱크로률 백퍼 노래방 좋아요^^유료 바로결제. 하고나니. 더좋은 이유가 뭘까요? 광고창이 사라진 나의 럭셔리 노래방이 탄생됩니다. 맨트가 직원이네 내가 적으면서도ㅎ 직원아이고 정원이다. 빈말 안한다. 내말 틀리면 돌던져라 얼마든지 맞아주께. 마이크는 한불에 좋은거 사라. 연장이 좋아야 장비도 빛을 보는 거니까^^

 

▶ 노래방에 연관된 어플중에 최고입니다. 즐겨찾기 순서를 자체에서 옮겨서 배열하게 하고, 항목을 지울수 있으면 더 편할듯합니다. 즐겨찾기를 한번씩 바꾸고 정리하기가 조금 번거러위서요.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습니다. 하지만 녹음 기능이 없네요~ 준비중이라고 뜨던데 곳 업데이트 되겟죠?일단 5별 드립니다.화이팅 하세요 녹음기능 빨리 넣으셧으면 좋겟습니다.

 

▶ 재작년부터 스마트셋탑으로 잘 이용해 오던 앱이였는데 몇달전부터 금영이나 태진반주가 아닌 허접한 짱이나 라라반주가 더 많이 검색되더니 급기야는 지지난달부터는 아예 실행이 안되더군요. 스마트셋탑에서는 이보다 더 편하고 안정적인 앱이 없었는데 막혀버리니 마땅히 대체할 앱이 없어 안타깝네요. 저처럼 스마트셋탑으로 노래방시스템 구축한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다시 전처럼 금영이나 태진반주 위주로 사용이 가능토록 해주시길 부탁합니다.

 

▶ 앱이 정말 좋습니다. 개발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만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모든 노래가 곡에 맞는 노래방동영상을 찾는데 실패하였다고 합니다. 유튜브 재설치등 모두 해봤지만 안됩니다. 해결바랍니다.

 

▶ 초성검색도 가능하고 MV와 노래방영상 선택이 가능해서 참 편합니다~ 기능제안하나 드리자면 검색화면에서 가로모드지원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V로 미러링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검색할때마다 화면이 작게나와서요.

 

▶ 정말 최고의 노래방 어플입니다. 아쉬운 점 하나는 곡제목을 모르는 경우 검색창내 ㄱㄴㄷㄹ순으로 범위를 구분하여 곡을 빨리 찾아들어갈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대안으로 검색창에 자음 첫자를(예, ㄱ, ㅇ, ㅅ 등) 직접 입력해서 노래를 검색하는 방법도 가능하더군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 노래부를때찿기쉽고다편하고좋습니다녹음된후다시듣을때공유는되는데삭제기능이없어진것같네요있었던거같은데지우고싶을때는그기능이있으면좋을텐데약간아쉽네요딴건불평없음요고마워요즐겁게해줘서~~^

 

▶ 가끔씩 노래방가서 노래연습해보고싶은데 코인노래방 혼자가는것도 귀찮을때. 나홀로 노래방 앱이 젤 쉽고 편해서 다른앱 귀경했다가도 역시하고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덕분에. 행복하답니다 감사합니다 ^^

 

▶ 노래찾기도 편하고 너무 좋네요. 다만 마이크하고 블루투스 연결때문인지 가사와 싱크가 조금 안맞습니다. 오늘 갑자기 노래검색이 안되네요. 서버 이상인것 같은데 조치해 주세요~

 

▶ 사용하기 너무 편리하고 무료에 이만한 노래방어플 없을듯합니다.잘 사용하고있구여 다음 업데이트시 녹음기능도 살짝 넣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 잘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폰을 바꾸면서 즐겨찾기 백업/복원이 안됩니다. 하나씩 재등록 하긴 힘들고, 기존 폰 초기화를 못시키고 있어요!

 

 

여기까지 나홀로 노래방-쉽게 찾아 이용하는 노래방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추천 순위 4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5.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 소개

 

 

1)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 소개

 

 

이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노래방 어플"로 검색했을때 5번째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아래는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TJ노래방 앱 주요 기능]

1. TJ미디어 반주기에 있는 노래 전곡 지원!
-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반주 및 최다 음원 보유

2. 고음질과 음향 효과로 멋진 녹음곡을 만들어보세요!
- 키조절, 남녀키, 에코기능 및 녹음 음향효과 기능 제공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2)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 스크린샷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에 대한 이미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 베스트 리뷰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데 테블릿으로 어플을 실행하면 가로모드가 실행이 안되더라구요 가로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반주에서 멜로디기능 끄는 것도 있으면 좋겠고 악보지원도 되면 진짜 평생 TJ노래방 어플만 사용할 것 같네요 ㅎㅎ 꼭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 체험판 썻을 땐 매우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그리고 끝나기 전에 결제 창을 한번 봤을 때 단지 체험권 쓰고있어서 결제가 안되는건가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다 할지언정 소비자 입장에서 마냥 기다리기엔 답답함이 있네요. 혹시 언제 쯤 결제가 가능할지 입장표명을 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매크로가 아니라면 38×45=?를 풀어주세요.

 

▶ 차에서 쓰려고많은연구해봤습니다. 이어폰잭 마이크써보고 다써봣는데. 잭연결하는건 이어폰으로만 음악듣고 해야하기에 별로였습니다. 블루투스연결해서 mr만 자동차 스피커로 듣고 금영 블루투스마이크 ky 200s 모델사서 마이크로만쓰니까 코인노래방 부럽지않습니다. 도움되셨으면좋겠습니다.

 

▶ 유료이용자인데 요즘 급 버퍼링 너무 느리고 개짜증남 연장 안할거임. ==>>> 라고 전에 리뷰 남겼었는데 .. 개선됐다는 답글보고 속는셈치고 1달만 유료결제하고 이용중이에요~ 정말 개선됐어요^^ 감사합니다~ 계속 이용권 연장 할게요^^

 

▶ 기능 휴대전화로 노래방 쓰는것 치곤, 다 좋아요. 멜로디도 제거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MR버전도 제공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 사용하기 좋고 다른 곳에 없는 노래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혹시 코러스를 끄는 방법이 있나요? 없애고 싶을 때도 있는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60시리즈이상 전용곡이 선곡안되는 앱도 있으면 좋겠네요.

 

▶ 안녕하세요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박목사라고 합니다 ㅋㅋㅋ 지금도 잘 사용 중인데 혹시 리듬변경기능 같은건 추가 안될까요? 발라드도 댄스나 디스코버젼으로 즐기고 싶은데 노래방기기에는 있는데 앱도 가능할지 싶어 질문 드려봅니다 ㅎㅎㅎ 수고하세용^^

 

▶ 정말 좋은데 알뜰폰이라서 결재를 할수가 없어 사용불가라는게 슬퍼요. 카드결재나 구글결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강추! 근데 광고가 많이 나오네욤ㅜㅜ 노래방 점수도 같이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 노래방에서 처럼 퍼팩트 스코어나 악보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나머지는 좋아요!

 

▶ 좋긴한데... 유명하지 않은 아이돌 노래도 많이 넣어주셨으면 하네요.. sf9노래가 너무 적습니다.

 

▶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악보보기 기능도 있으면 좋겠네요! 음치라서.. ㅋㅋ

 

▶ 요즘엔 코로나땜에 자주 나가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집에서 노래부를수 있으니 정말 편리해서 좋아요 별점 5개!!

 

▶ 곡 업데이트가 너무 느립니다~! 바로바로는 안되더라도 일주일 내로는 부탁드려요

 

▶ 나만 이거 노래방에 녹음 되는줄 알았나... 아무튼 너무 좋아요!

 

 

여기까지 TJ 앱노래방- 노래하는 즐거움, 고음질 노래방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추천 순위 5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6. 이런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유용하고 인기있는 어플을 모았습니다. 유용한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 갤럭시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앱

https://news.alltopx.com/galaxy-home-training-app-sublime


● 실시간 tv보기 어플 / 인터넷 티비 다시보기 앱

https://alltopx.com//111


● 핸드폰 led전광판 어플 / 콘서트 응원 필수 앱

https://alltopx.com//29


● 영단어 암기앱 / 영어 단어장 어플

https://naralove.tistory.com/60


● 셀프 증명사진 어플 / 여권 운전면허증 앱

https://naralove.tistory.com/34


●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 네비앱 TOP5

https://yajadu.tistory.com//88


● 핸드폰 동영상 플레이어 어플 추천 앱

https://news.alltopx.com/video-player-application-sublime-app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7.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관련 유튜브 동영상

 

무료 노래방 어플 어플 관련 유튜브 동영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래방 어플 |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못해도 흥은 풀어아죠 (TJ노래방, 에브리싱, SMULE)

 

 

 

스마트폰 노래방 무료 어플, 노래방 마이크 연동 앱 App, 노래방 종결자│가정용 노래방, 노래 녹음│안드로이드 추천 어플 App

 

 

 

어르신 스마트폰활용 무료 노래방 어플, 모두의노래방 사용법, 노래녹음

 

 

 

집에서 공짜 노래방 즐기는 방법! 당신의 여가생활이 달라집니다!

 

 

 

이제 노래방 안가도 된다고?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추천(ft. 어플리케이션3개 추천)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추천 #앱

 

 

 

8. 마치며... [무료 노래방 어플]

이렇게 해서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스마트폰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