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2. 17.

 

 

이번에는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 검색에서 백색소음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뜨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백색소음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폰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앱

 

 

1) 아이폰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들기 때문에 고민하십니까?

잠을 자지 않는 까다로운 아기 때문에 괴로워합니까?

이제 잠 못 이루는 밤과 까다로운 아기들에게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백색소음 백색소음는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진정되고 편안한 소리로 빠르게 잠을 자도록 해줄 것입니다. 주요 의사 및 신경 심리학자들이 권장하는 백색소음 사용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 산만 함을 차단하여 수면을 도와줍니다.

• 까다 롭고 우는 아기를 달래줍니다.

•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면서 집중력을 높입니다

• 두통과 편두통 완화

• 이명 마스크 (귀 울림)

잠 들어있을 때에도 뇌는 끊임없이 소리를 스캔하고 듣습니다. 너무 조용하면 수도꼭지 물방울이나 경찰 사이렌과 같은 원하지 않는 소음이 수면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노이즈는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소리를 생성하여 이러한 소음 차단을 마스킹하므로 잠들뿐만 아니라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백색소음에는 수면, 명상, ASMR, 자장가, 클래식 및 편안한 음악과 같은 범주의 다양한 사운드가 포함됩니다. 수면은 무료 수면 소음 소리 :

◇ 백색 소음

◇ 핑크 노이즈 소리

◇ 천장 팬 소리

◇ 테이블 팬 소리

◇ 비 소리

◇ 스트림 사운드

◇ 슈퍼마켓

◇ 숲 소리

◇ 찬 바람 소리

◇ 기차 소리

◇ 모닥불 소리

◇ 도로 소리

◇ 새 노래 소리

◇ 벽시계 소리

◇ 바다 파도 소리

◇ 놀이터 소리

◇ 교회 소리

◇ 심해 소리

◇ 농장 소리

◇ 카페 사운드

◇ 고래 소리

◇ 뇌우 소리

◇ 청소기 소리

◇ 트레드 눈 소리

◇ 강 소리

◇ 캐빈 사운드

◇ 닭장 소리

◇ 우주 소리

◇ 농구 코트 소리

◇ 거리 소리

◇ 감자 칩 소리

◇ 헤어 드라이어 소리

◇ 보트 소리

◇ 개구리 소리

◇ 드럼 사운드

◇ Keybooard 사운드

◇ 불꽃 놀이 소리

◇ 송풍기 소리

◇ 브리즈 사운드

◇ 바람 소리

◇ 거품 소리

◇ 엔진 소리

◇ 마그마 소리

◇ 코골이 (고양이) 소리

◇ 프린터 소리

◇ 코골이 소리

◇ 수영 소리

◇ 비 및 창문 소리

◇ 폭포 소리

◇ 야간 음

◇ 물방울 소리

◇ 공항 소리

◇ 스튜 소리

◇ 하트 비트 사운드

...

우리의 육아 전문가들은 모든 연령대의 아기를위한 일련의 소리를 선택하여 아기의 감정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아기가 빨리 잠들도록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예 : 3 가지 리듬 베이비 셔셔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SCENE을 포함합니다.

◇ 모조 자궁

◇ 겨울 요리

◇ 비의 밤

◇ 여름밤

◇ 겨울밤

◇ 숲속 산책

◇ 교회 아침

◇ 우천시 보트

◇ 전원 생활

풍모: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소리를 멈출 수 있습니다.

-릴랙스 모드에서는 스트레스, 불안, 잠을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Audio Mixer에서 각각의 음량을 조절하여 사운드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원하는 배경색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후기:

-자연의 소리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Apple Store 역사상 가장 긍정적으로 평가 된 앱입니다.

-잠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GPS와 같습니다.

-여행 중 숙면을위한 도구.

-올해 내가 찾은 최고의 앱.

-앱을 사용하면 다른 수면 앱, 다른 팬 앱, 기타 무료 수면 앱 또는 팬 사운드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백색 소음 기계처럼, 내가 필요한 소리와 아기가 요구하는 백색 소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면 팬 소리, 비 비 소리, 뇌우 소리가 나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Auto-Renewable subscription Note:

The White Noise is free but you can also upgrade to VIP for full access to features for $1.99 a year (price in usd) through an auto-renewing subscription.

Subscriptions for VIP will be charged to your credit card through your iTunes account. Your subscription will automatically renew unless canceled at least 24-hours before the end of the current period. You will not be able to cancel a subscription during the active period. You can manage your subscriptions in the Account Settings after purchase.

Terms of Use : https://yuedong56.github.io/2019/01/02/Terms of VIP Service/

Privacy Policy : https://yuedong56.github.io/2019/01/02/Privacy Policy/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앱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0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2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4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6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8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10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_12
 

 

 

 

 

3)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 최근 리뷰

 

▶ 잘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 좋고요. 키보드 소리나 연필소리 등을 추가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공부하려고 깔았는데 졸리는 부작용이 있네요 ㅋㅋ

 

▶ 연필 쓰는 소리 넣어주세요

 

▶ 불면증에 좋은 소리들이 많아요. 무료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되있어서 좋네요.

 

▶ 좋은데 광고가ㅠㅠㅠㅠ자주떠요...

 

▶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번역기를 사용하였습니다 :) 전반적으로 소리도 다양하고 소리를 겹쳐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간도 설정할 수 있고 소리도 너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을 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풀려있어 과금유도도 심하지 않아 좋네요 Because I am not good at English, I used a translator. Overall, it was good to hear the sounds in a variety of ways and overlapping sounds. I can set the time and the sound is so good that I'm using it well! There's a feature that you can use for your money, but it's generally released, so it's good that you don't charge too much.

 

▶ 5900원 결제했는데 1100원 또 결제됐네 버근가...?

 

▶ really a lifesaver. please try everyone, this app will make this world a better place. i go to sleep so well listening to this haha

 

▶ 한국어 리뷰가 하나도 없네. 이 앱 좋아요 소리도 다양하고...!

 

▶ 저는 공부할때 듣는데 정말 져아요👍 폰을 꺼도 재생이 잘 되고 다양한 소리가 제공되어 잘 듣고 있어요. 광고도 껏을 때는 안나오고요! 감압방법으로 스트레스 해소 가능해요🤭💖💕 개발자님 TODOM에도 이런 기능 살짝 있던데 사랑해요

 

 

여기까지 백색소음 - Calm & Relax meditation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앱

 

 

1) 아이폰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수면 장애를 겪고 계신가요? 이제 불면의 밤에는 작별을 고하고, 더는 달콤한 꿈을 놓치지 마세요. 슬립(Sleep)이 당신을 위한 가장 훌륭한 자장가가 되어 드립니다. 마음을 달래는 이야기, 명상, 백색 소음, 다양한 환경의 수많은 소리로 당신이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만 수면 장애를 겪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잠드는 것이 어렵거나 밤중에 여러 번 깨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슬립(Sleep)이 당신을 느끼고, 도와드립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관리하는 법을 배움으로써 당신의 수면이 더 이상 방해받지 않도록 하고, 삶에 평화를 가져오는 법을 익히십시오. 이 앱은 불면증을 이겨내는 것부터 아침에 좀 더 쉽게 일어나는 것까지,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것부터 이명을 관리하는 것까지, 당신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 잠자리 이야기: 잡념을 떨쳐내고 잠들 수 있도록 당신을 차분하게 만들어줄 잠자리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세요. 이 평화롭고 부드러운 내래이션으로 당신의 신경을 가라앉히세요. 저희가 당신을 위한 최고의 내래이터를 찾았습니다: 10가지 부드러운 목소리 가운데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세요.

- 잠자리 명상: 매일 단 몇 분만으로도 당신의 정신을 고취하고 스트레스와 불안을 덜어줍니다. 잡념을 끊어내고 깊게 심호흡을 한 다음 잠의 나라로 풍덩 빠져보세요.

- 잠자리 소리: 광범위한 엄선된 소리 보관함을 확인하고 사운드 믹스를 선택하거나 당신만의 조합을 만들어보세요. 벽난로, 고양이의 갸르릉 소리, 헤어드라이어, 징, 천둥, 비행기, 도시에 내리는 비: 80가지가 넘는 소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페이드아웃 타이머: 당신의 행복한 꿈이 방해받지 않도록 시간을 설정해서 소리가 부드럽게 사라지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휴대폰을 꺼야 한다는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취침 알림: 취침 시간을 일관되게 유지하는 것이 더 나은 잠자리를 위한 열쇠입니다. 잠자리에 드는 시간을 알람으로 설정하고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합니다.

“백 개의 폭포가 있는 골짜기”로 멋진 모험을 떠나거나 “운하가 많은 도시”에 푹 빠져보세요. 슬립(Sleep)과 함께 하는 수면을 위해 당신의 몸과 마음이 준비할 수 있도록 편안한 수면 계획을 세워보세요!

------------

구독 정보:

구독을 신청하시면 위에 명시되어 있는 특별한 혜택 모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독 기간: 주간, 월간, 연간

• 비용은 구매 확인 즉시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 구독 서비스 및 자동 결제 해제는 결제 후 계정 설정에서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중인 구독 기간 만료 최소 24시간 이전에 자동 결제를 해제하지 않을 경우 구독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연장 구독료는 현재 구독 기간 만료 전 24시간 이내에 본인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현재 이용 중인 구독 기간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자동 결제는 되지 않지만, 현재 이용 중인 구독 기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무료 체험 중 구독 서비스를 결제하는 경우,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남아있는 무료 체험 기간은 소멸됩니다.

서비스 약관: https://bendingspoons.com/tos.html?app=1447478883

개인정보 보호 정책: https://bendingspoons.com/privacy.html?app=1447478883

앱의 다음 버전에 추가하고 싶은 기능이 있으신가요? 주저하지 마시고 sleep@bendingspoons.com 으로 저희에게 문의해 주세요.

웹 사이트 : sleepapp.com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앱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0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2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4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6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8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10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_12
 

 

 

 

 

3)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 최근 리뷰

 

▶ 결제에 동의한적 없는데 자동으로 3900원이 빠져나갔네요. 구독 취소 부탁드립니다.

 

▶ 심지어 언어는 스페인어로 다운로드 됐는데 사기 당한것처럼 결제도 알아서 되다니요 당장 환불해주세요

 

▶ 왜 결제 됩니까? ㅋ 내가 돈주고 이걸 왜 구독합니까? 환불해주서고 탈퇴해주세요

 

▶ 결제 취소해주세요

 

▶ 왜 제멋대로 결제가 되나요 결제 된다는 내용 공지도 없이 이정도면 사기 아닌가??!! 환불 해주세요!

 

▶ 갑자기3900원 자동결제가 되어서 1200원으로 바꾸면 환불된다기에 바꿨더니 3900+1200이렇게 자동결제가 되고 이용기간은 7일 그대로 똑같네요. 하나를 취소해주시던가 해결해 주세요.

 

▶ 어플도 받았다가 바로지웠고 유료어플도 아니고 뭐 결제를 한것도 아닌데 확인부탁드립니다

 

▶ 기존 리뷰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상황에서 썼네요 오해가 있었습니다 ㅠㅠ 갑자기 다운이 됐다고 생각했는데 출시 전일 때 미리구입을 눌러놨었네요;;; 혹시 제 리뷰를 봤을 분들껜 죄송합니다 ㅠㅠ

 

 

여기까지 Sleep: 수면 소리 과 백색소음 어플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3. 아이폰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앱

 

 

1) 아이폰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 조화의 세계에 빠져들고 스트레스를 잊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휴식을 느껴보십시오. **

Relaxer는 스트레스, 불면증 및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과의 투쟁에서 훌륭한 조수입니다.

음악을 감싸고 순수한 자연 소리를 들으면 일상의 걱정을 잊고 진정 할 수 있습니다.

선율의 멜로디가 당신을 꿈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당신이 어떻게 잠들 었는지 눈치 채지 못할 것입니다.

테스트 : 매일 앱을 사용하고 기분과 수면이 개선되고 우울증이 사라지면 집중하기가 쉬워지고 인생이 훨씬 좋아 보입니다!

우리와 함께!

주요 특징들:

* 독점 멜로디 만

* 명확한 인터페이스

* 전문 테마 선택

* iPhone 및 iPad와 호환

* 풍부한 음악 컬렉션

* 고품질 사운드

가입 정보

-광고를 비활성화하고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구독하십시오!

-3 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3 일이 지나면 평가판이 주 유료 구독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유료 구독은 주간, 월간 및 연도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1 주일 구독료는 $ 7.99입니다. 월-$ 19.99. 년도-$ 99.99.

-구매 확인시 iTunes 계정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구독 또는 무료 평가판을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지만 현재 기간이 종료되기 최소 24 시간 전에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현재 기간이 끝나기 24 시간 이내에 계정에 갱신 비용이 청구됩니다.

-구매 후 계정 설정에서 구독을 관리하고 자동 갱신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구매하면 무료 평가판의 사용하지 않은 부분이 소멸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http://mushtrip.com/privacy.html을 읽으십시오.

EULA http://mushtrip.com/eula.html.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앱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_0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_2

          음악 및 백색소음 수면 위해 및 명상 어플
 4+
_4
 

 

 

 

 

 

 

4. 아이폰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앱

 

 

1) 아이폰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수면 소리에는 편안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소리가 포함되어 있어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수면 소리가 이 수면 소리 앱을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만듭니다. 차분한 자연 소리부터 주변 소리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수면 소리 앱으로 휴식을 취하세요. 수면 소리는 빨리 잠들고 밤에도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고품질 수면 소리 —

● 자연의 소리

● 주변 소리

● 가벼운 비 소리

● 우산 아래 비

● 폭우 소리

● 뇌우 소리

● 물소리

● 바다 소리

● 고요한 해변 소리

● 리버 사운드

● 호수 소리

● 폭포 소리

● 숲의 소리

● 바람 소리

● 모닥불 소리

● 불 소리

.. 그리고 더 많은 편안한 소리!

명상 소리를 포함하여 수면을 위한 새로운 편안한 소리가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 추가 기능 —

● 페이드아웃 조절이 가능한 취침 타이머

● 트랙별 볼륨 조절 기능이 있는 사운드 믹서

● AirPlay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기기에서 수면 소리 재생

●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지금 수면 소리 앱을 다운로드하고 오늘 밤 더 나은 수면을 시작하세요.

------

구독 정보 :

위에서 설명한 기능을 즐기려면 구독하십시오.

• 구독 기간 : 매월

• 구매를 확인하는 즉시 iTunes 계정으로 결제 금액이 청구됩니다.

• 구매 후 계정 설정에서 구독을 관리하고 자동 갱신을 끌 수 있습니다.

•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 시간 전에 자동 갱신을 해제하지 않으면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 갱신 비용은 현재 기간이 끝나기 24 시간 전에 귀하의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 구독을 취소하면 구독 기간이 끝날 때까지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자동 갱신은 비활성화되지만 현재 구독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무료 평가판 기간 중 사용하지 않은 부분은 제공되는 경우 구독 구매시 소멸됩니다.

-----

이용 약관 : https://saltypistachio.com/sounds-app-terms-and-conditions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https://saltypistachio.com/sounds-privacy-policy

질문이나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sleepsounds@saltypistachio.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앱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_0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_2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_4

          백색소음 및 수면 음 by Sleep Sounds
 4+
_6
 

 

 

 

 

 

 

5. 아이폰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앱

 

 

1) 아이폰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잠 못 이루는 밤과 우는 아기로부터 해방되세요! 백색 소음와 딥 슬립 소리가

여러분의 가족을 잔잔하고 편안한 숙면으로 초대합니다. 지금 App을 다운받으셔서, 오늘 밤 아기처럼 편안하게 주무세요!

백색 소음와 딥 슬립 소리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성인의 숙면을 도와드립니다.

- 시끄러운 소음을 막아줍니다.

-숙면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신체를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백색 소음와 딥 슬립 소리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아기의 숙면을 도와드립니다.

-자궁과 비슷한 환경의 소리를 제공합니다.

-숙면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아기를 깨울 수 있는 소음을 차단합니다.

-아기에게 친숙한 환경 조성으로 소리를 통해 낯선 환경에서도 숙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백색 소음와 딥 슬립 소리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학생의 공부를 도와드립니다.

-외부의 방해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집중도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사용자들이 "마법"의 앱으로 극찬하는 KiteFaster 를 사용해보세요!

다음의 백색 소음와 딥 슬립 소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소리

공기 필터 소리

선풍기 소리

옷 건조기 소리

헤어 드라이어 소리

진공 청소기 소리

비행기 케빈 소리

빗속 운전 소리

안갯속 경적 소리

심장 박동수 소리

자궁속 소리

새와 차임 소리

고양이 으르렁 소리

귀뚜라미 소리

개구리의 개굴개굴 소리

안갯비 소리

부슬비 소리

텐트위에 내리는 빗소리

원거리의 천둥소리

천둥의 우르릉소리

바닷 파도소리

겨울 바람 소리

타닥타닥 불꽃 소리

갈색 소음

분홍 소음

백색 소음

프리미엄 자연의 소리 팩(App 내 구입)으로 23가지 동물과 자연의 소리를 추가하세요. 처음의 8개의 소리는 향상된 3-D 스테레오 입체 음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질녘의 숲속 소리

숲속의 계곡 소리

개구리들의 합창소리

바닷 바람소리

파도가 돌에 부딫히는 소리

우산위에 내리는 빗소리

마당에 내리는 안갯비 소리

마당에 내리는 장대비 소리

숲속의 새소리

새소리

호수를 감싸는 파도소리

새찬 바닷 파도소리

바닷가의 갈매기 소리

근거리의 천둥소리

계곡의 수다스런 말소리

부드럽게 흐르는 물소리

계곡 물소리

강가의 물소리

원거리의 폭포 소리

근거리의 폭포 소리

도시의 바람소리

캠프파이어 소리

탁탁거리는 불의 소리

기능:

- 3D 터치 또는 App을 실행시키면 즉시 즐겨찾기된 음악이 재생됩니다.

- 최근 재생목록이 Today Widget 에 표시됩니다.

- 무한 반복 재생

- 트랙과 트랙 사이 부드러운 연결

- Background 재생

- 24가지 테마 색상

- 레코드 방송 지원

- 광고없음

구독 약관: 프리미엄 연간 구독은 ₩62,000 KRW로,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시간 전에 계정 설정에서 구독을 끄지 않는 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금액은 iTunes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https://kitefaster.com/privacy-policy-mobile/

약관: https://www.apple.com/legal/internet-services/itunes/dev/stdeula/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앱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0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2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4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6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8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10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_12
 

 

 

 

 

3)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 최근 리뷰

 

▶ 엄마가 이거 몇번 들어보고 뭔지 모르고 눌렀다가 지우셔서 있늕도 몰랐는데 ㅜㅠ 갑자기 결제가 되서 놀랐네요.. 오늘 결제가 됐는데 취소해주세요

 

▶ 체험신청 안눌렀는데 자동유료로 바뀌나요? 깔았다가 바로 앱삭제했어요

 

▶ 일주일 무료체험 후 자동으로 유료로 되는거 같아 구독 취소하려고 보니 안되네요;; 저희 아가는 이 소리에도 잘 안자서 .. 취소해주세요~,

 

▶ 애기 혹시나해서 용쓰고 힘들어하고 울고 그러길래 자궁속 소리 켜줫더니 용쓰기도 잠깐이고 울려고하는것도 잠깐이고 진심 푹잘자요 신생아 한달도 안됫는데 진짜진심 이거 어플 짱이에여 ㅠㅠ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백색 잡음과 깊은 수면 소리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이렇게 해서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백색소음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