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3. 2. 24.

 

 

이번에는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구글 검색에서 호텔 예약어플로 검색했을때 가장 상단에 뜨는 어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호텔 예약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폰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앱

 

 

1) 아이폰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회원님께는 앱에서 더 많은 혜택을 드려요! 앱 전용 혜택으로 더 빠르게 리워드* 숙박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알림을 수신하면 혜택을 놓치는 일도 없을 거예요.

다시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완벽한 여행 파트너인 Hotels.com 앱을 함께 챙겨주세요.

앱에서 예약 시 즉시 할인

• 회원가*를 바로 확인하고 전 세계 수천 개 호텔을 평균 15%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할인 혜택을 드려요.

• 앱에서 마감 직전 예약 할인

• 대부분의 호텔에서 유연한 예약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앱에서 누리는 더 풍성한 혜택

•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 전 세계 약 100만 개 유효 숙박 시설에서 숙박 시 스탬프를 빠르게 적립하실 수 있어요. 잠든 사이에도 혜택이 계속 쌓여요.

• 리워드 숙박이 마음에 드세요? 앱 전용 혜택으로 앱에서는 더 빠르게 리워드 숙박을 받으실 수 있어요.

• 앱에서는 리워드 숙박 사용 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아요. 적용 제외 날짜도 없어요.

• Silver 및 Gold 회원님은 VIP Access 숙박 시설에서 추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호텔 그 이상의 만족

• 휴가용 주택, 아파트 및 리조트 등의 다양한 숙박 시설을 앱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거의 모든 여행 종류에 적합한 모든 유형의 숙소가 준비되어 있어요. 짧은 출장 또는 긴 연휴에 관계없이 전 세계 약 100만 개 숙박 시설 중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 다양한 여행 목적에 맞춰 테마별로 상품을 필터링하실 수 있어요.

• 지도 보기를 통해 숙박 시설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실제 이용 고객의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마음에 드는 곳을 즐겨찾기에 저장하실 수 있어요.

쉽고 빠르며 안전한 앱 예약

• 대부분의 호텔에서 지금 결제 또는 나중에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 결제 또는 현장 결제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 결제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여 향후에 더 빠르게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어요.

• Apple Pay®를 사용해 숙소를 예약하실 수 있어요.

든든한 여행 파트너, 호텔스닷컴 앱

• 언제든지,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확인 정보를 저장하고 예약 세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예약을 관리하세요! 만약의 경우에도 쉽게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어요.

• 몇 번의 탭으로 편리하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앱에서 저희에게 문의하거나 바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실 수 있어요.

• 푸시 알림 설정 시 숙박 관련 업데이트 정보를 보내드려요.

• Siri 단축어 기능으로 예약 세부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는 만 18세 이상의 개인만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 숙박 시설에서 1박을 예약하고 숙박하면 스탬프 1개를 드립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 대상 선결제 숙박 시설(사이트에서 확인 가능)에서 사용 가능한 리워드 1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워드 숙박의 상한 가격은 적립하신 스탬프 10개의 일일 평균 요금(세금 및 해당 수수료 불포함)입니다. 리워드 숙박 금액은 해당 세금 또는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패키지 예약(이용 가능한 경우)과 쿠폰을 사용한 예약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계정에 활동(스탬프 적립 및/또는 리워드 숙박 사용)이 없는 경우 리워드 숙박 및/또는 적립된 스탬프가 만료됩니다. 전체 이용약관(https://kr.hotels.com/customer_care/terms_conditions.html)이 적용됩니다. 회원가는 Hotels.com 앱 사용자,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회원 및 Hotels.com 이메일을 구독하고 회원가를 확인한 개인에게 제공됩니다. 일부 호텔 및 특정 날짜에만 제공됩니다. 전체 이용약관(https://kr.hotels.com/customer_care/terms_conditions.html)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무료 취소가 적용됩니다. 일부 호텔은 최소 체크인 24~48시간 전까지 예약을 취소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숙박 시설 정보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Hotels.com 앱은 분석, 개별 맞춤 설정, 광고 등의 용도로 정보를 사용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다음 호텔스닷컴 개인정보 보호 및 쿠키 정책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https://kr.hotels.com/customer_care/privacy.html

Hotels.com은 기기의 특정 기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접근 권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 마이크: 음성 검색 기능 활성화

+ 위치 정보: 사용자가 현재 위치 근처의 숙박 시설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허용

※ 위 기능을 이용하지 않아도 Hotels.com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앱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_0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_2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_4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_6
 

 

 

 

 

3)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 최근 리뷰

 

▶ 모든 사이트를 뒤져도 가격 평균이에요. 가격 넢지않으면 다행이죠

 

▶ 적립하는 재미도 있고 편리해요

 

▶ 고마워요!

 

▶ 정말 감사합니다~

 

▶ 심지어 가격도 저렴하게 질 예약했습니다

 

▶ 아이폰8울 사용 중인데 메인 페이지에서 호텔 검색을 하면 호텔 금액을 확인을 할수 없습니다. 금액 부분 (우축 하단)이 간격이 틀어져서 숫자를 알아볼수 없습니다.

 

▶ 데일리호텔이 평균 2만원정도 더 쌈

 

▶ 구글 계정으로 가입을 했는데 앱에서 구글 로그인 지공을 안하니 로그인을 못함

 

▶ 믿고 선택하는 호텔앱이죠^^

 

▶ 가격도 저렴하고 빠르고 좋네요 자주 사용하겠습니다

 

▶ 보기쉽고 찾기쉽고~

 

▶ Love hotel’s dot com

 

▶ 예약하기 편해요 ㅎㅎ

 

▶ 시스템 문제로 예약에 문제가 생겨도 고객센터에선 고객문제로만 얘기함...

 

▶ 좋은 호텔 좋은 가격에 감사합니다

 

▶ 잘못된번호라고 나오네요. 카드 사진찍기기능이 있으면좋겠어요

 

▶ 아주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여전부터 선호하던 리조트 입니다

 

▶ 앱이 사용하기 편하고 좋습니다 6년가까이 호텔스 닷컴 썼는데 좋습니다

 

▶ 페이스북 로그인하려해도 ‘로그인중입니다’만 뜨고 로그인이 안되고 아예 새로 회원가입하려고 해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지 않네요. 리뷰보니까 예전부터 같은 문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전혀 개선되지 않은 건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까지 호텔스닷컴: 호텔, 펜션, 리조트 지금 예약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앱

 

 

1) 아이폰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 쉽고 빠른 결제!

호텔가 앱에서는 로그인 없이 예약자 정보 입력만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입력으로 더 이상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 적립, 중복 할인 가능한 나만의 쿠폰

QR 쿠폰 등록, 쿠폰 찾기를 통해 쿠폰 발행...최저가 예약, 숙소 이용 완료, 리뷰 작성을 통해 적립금이 누적됩니다.

중복 할인받아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 내 주변 쿠폰 찾기

사용 가능한 쿠폰이 없거나, 다른 숙소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님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쿠폰 찾기 버튼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내 주변 초특가 쿠폰을 받아주세요!

▶ 내위치에서 호텔까지 쉽게 '길 찾기'

내 위치에서 호텔까지의 길을 네비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호텔가 앱을 통해 내가 예약한 혹은 예약할 숙소를 간단하게 찾아가세요!

==

호텔가 서비스 접근 권한 안내

호텔가에서는 서비스 이용 중, 특정 기능에 한해 아래의 접근 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아래의 접근 권한을 허용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일부 기능의 사용은 제한됩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 위치 : 숙소 찾기 등에서 현재 위치 확인

- 카메라 : 포토 후기 작성 시 앨범에 있는 사진에 접근, QR 인식

- 저장소 : 이미지 첨부

- 연락처 : 마케팅 정보 수집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앱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_0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_2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_4
 

 

 

 

 

3)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 최근 리뷰

 

▶ 2주전부터 계속 미리 방을 예약하려하는데 모두 예약 마감이라고 뜹니다. 지쳐서 더이상 이 앱 안쓰고싶습니다. 가격이 싼것은 좋지만 모두 예약마감이라 앱이 무쓸모입니다. 얼른 예약이 되면 좋겠습니다.

 

▶ 12월 31일건 예약날짜를 잘못입력했습니다. 고객센터는 상담시간이 끝나 전화가 불가했고 업소에서는 관할이아니라 합니다. 아침에 전화드렸더니 고객센터에서는 호텔에서 취소가 안된다고 하네요.

 

▶ 예약 마감 된 곳은 제외하고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언제 사용 가능한가요???

 

▶ 8월 1일 서비스 종료한다고 예약했던걸 일방적으로 취소 처리하면 어떻게합니까? 차라리 예약을 받질말던가 지금 다시 숙소 예약할려면 거의 안좋은 숙소 밖에 없고 돈도 바로 돌려주는것도 아니고 예약한지 8일이 지나서 일방적으로 취소처리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다신 호텔가 이용 안하겠습니다

 

▶ 한달전쯤에 예약해서 가족끼리 숙박두곳을 16만원가량 예약을 했는데 숙박날 일주일전 당일 연락이 와서 전산오류로 강제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이게 추가보상없이 일방적인 통보로인한 취소로 인한상황이라면 저는 다신 이 어플을 저와 제 주변지인들에게 추천하고싶지않은 어플이네요. 무슨 가격설정상 오류도아니고, 그냥 저는 계속 구매자입장에서 투숙하고자하는 의사가있는 경우인데도 취소를 강행했으니 불합리한 통보라고생각합니다. 진짜 뒤처리 별로네요 다시 전화하니 이미 저같은 피해자때문에 문의전화는 되지도않고ㅋㅋㅋㅋㅋㅋ

 

▶ 한달 전에 예약한 모텔을 일주일 전에 맘대로 취소하고 무슨 리뉴얼때문에 취소한다는게 말이되나요? 왜 그 피해를 저희가 감당해야합니까? 환불해주세요!!! 보상해주세요!!!!!!!

 

▶ 모든 호텔이나 모텔이 다 예약마감이라고 뜹니다 뭔가 오류가 있는거 같은데 빠른시일내에 고쳐주시기 바랍니다 ㅜㅜ

 

▶ 방금 유투버 보다가 어플 알게 되서 다운 받았는데 오늘 날짜로도 한 달 후의 날짜로도 일주일 후의 날짜로도 모든 텔이 예약마감이라고 뜨는데 이거 예약은 되는게 맞나요?

 

▶ 로딩이 장난 아니네요 사용하려고 해도 답답해서 못 씀 로딩이 진짜..개선하셔야될 거 같아요

 

▶ 날짜 선택 자체가 1박 한정이라 연박을 주로 하는 저는 이용할수없네요...다른 앱을 이용해야겠습니다

 

▶ 호텔가에서 이벤트 쿠폰 많이 발급되서 자주 사용하고있는데 좋아요!!! 이번에도 숙박대전이벤트 참여해서 5만원 할인 받아서 예약했습니당 다른어플들은 객실 마감되어있다고 뜨는데 여기 앱에서는 잔여객실 남아있는 모텔이 많더라구요 할인도 많이 해줘서 주변지인들한테도 추천하는중입니당 이벤트 많이많이해주세요!!!

 

▶ 일단 검색기능에서 최저가 순으로 나오는 카테고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검색하고 떠 있는 가격을 보고 클릭 해서 들어가면 가격이 다 다르네요. 쿠폰 포함가격인가 하고 봐도 그건 아닌거 같고 다른 숙박예약 어플보고 개선 할 점을 다 찾아보고 업데이트 하시고 홍보를 하시는게.... 원래 쓰고 있는 어플보다 오히려 비싸면 비쌌지 저렴 한 부분도 딱히 안보이고 더 편리한 느낌은 없어서 저는 삭제하겠습니다~ 더 개선되면 뭐 언젠간 사용 할 수도 있겠죠 수고하십셔~

 

▶ 어플이 심플하고 쓰기 좋은데요 잘쓰고 있어요

 

▶ 예약하고 결제처리까지 됐는데 예약 내역에는 왜 안뜨는거죠?? 로그인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상담원도 차라리 평일만이 아니라 주말도 가능하게해서 연락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말에 바로바로 처리 할수 없는게 좀 그렇네요

 

▶ 있나 하고 보면 죄다 예약 마감이네요 기능 추가 해 주세요

 

▶ 모텔은 다들그날 예약하고 그날입실아닌가요? 무슨 예약을했는데 1일전꺼만 취소가능하고 당일예약은 취소불가 먼말인지이해불가요 여기어때는 1시내에는 바로클릭으로도 취소가능하고 편한데 여기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전화받지도안고진짜 좋은주말에 짜증나게하네요

 

▶ 하단바 터치하다가 홈 화면으로 자꾸 이동하게 되네요 진짜 불편;; 어떻게 쓰라고 만드신건지..

 

▶ 숙소를 지역별로 모아볼 수 없다는 점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너무 불편한 앱입니다.

 

▶ 평소 자주가던 모텔 쪽에서 최저가라고 추천해서 깔아봤는데 오히려 다른 앱보다 4000원 정도 비싸던데요. 쿠폰을 사용하면 최저가이긴 하겠다만.. 몇일 째 예약하기 전에 들어와봐도 사용가능한 쿠폰은 전혀 없네요 다른 앱이랑 가격이 똑같으면 사용하기라도 할텐데 왜 더 비싸기까지 한건지.

 

 

여기까지 호텔가-모텔, 호텔, 숙박할인예약, 숙소예약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3. 아이폰 데일리호텔 4+ 앱

 

 

1) 아이폰 데일리호텔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데일리호텔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데일리호텔에서만 가능한 놀라운 혜택]

1. 국내 호텔 최대 86% 특가 예약

2.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모텔, 캠핑, 해외호텔 등 328,000개의 다양한 인기 숙소 예약

3. 매주 진행되는 특급호텔 오늘만 이가격

4. 스파, 키즈 등 1,000개 인기 레저 상품 특가 예약

5. 전국 1,000개 뷔페, 레스토랑 최대 60% 특가 예약

[데일리호텔을 믿고 쓰는 이유]

1. 데일리호텔 고객센터 : 여행 중 문제가 발생해도 걱정 NO! 365일 매일 새벽 3시까지 운영되는 고객센터 서비스가 여러분의 하루를 완벽하게 케어합니다. 급이 다른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2. 데일리 트루리뷰 : 광고성 글 NO! 숙소에 실제로 체크인한 고객만 입력할 수 있는 ‘데일리 트루리뷰‘를 확인하고 예약해보세요. 여행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3. 데일리 트루VR : 포토샵 이미지 NO! 침실부터 욕실까지 ‘데일리 트루VR’로 360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완벽한 여행이 가능해집니다.

잊지 못할 특별한 하루를 만드는 법, 생각보다 쉬워요.

전세계 호텔특가앱 데일리호텔과 함께 지금 바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접근 권한 안내]

데일리호텔에서는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접근권한을 필요로 합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 기기 및 앱 기록: 앱의 오류를 확인하고 사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필수)

(선택적 접근 권한)

- 위치(GPS 및 네트워크 기반) : 사용자에게 가까운 위치의 숙소, 레스토랑, 레저/티켓을 추천해드리기 위해 사용자의 정확한 위치를 요청할 때 필요합니다. (선택)

- 소셜로그인 사용 : 사용자가 앱에서 소셜 로그인(카카오톡, 페이스북)을 진행하거나, 앱을 다운받고 실행할 경우 필요합니다. (선택)

- 저장공간 : 트루리뷰 등록 시 사진을 업로드할 경우 필요합니다. (선택)

선택적 접근 권한은 허용하지 않아도 데일리호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일부 기능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권한 변경)

- 데일리호텔 App의 더보기 > 접근 권한 설정 메뉴 > 데일리호텔 앱 설정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데일리호텔 고객센터]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00-9120

이메일 : help@dailyhotel.com

 

데일리호텔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데일리호텔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데일리호텔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데일리호텔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데일리호텔 4+ 앱

 

 

 

 


          데일리호텔
 4+
_0

          데일리호텔
 4+
_2

          데일리호텔
 4+
_4

          데일리호텔
 4+
_6

          데일리호텔
 4+
_8

          데일리호텔
 4+
_10

          데일리호텔
 4+
_12

          데일리호텔
 4+
_14

          데일리호텔
 4+
_16

          데일리호텔
 4+
_18
 

 

 

 

 

3) 데일리호텔 4+ 어플 최근 리뷰

 

▶ 얼마전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을 반 가격에 예약했습니다. 여기저기 다 둘러봐도 데일리호텔이 가장 저렴하네요. 아침마다 한 번씩은 앱에 들어오게 됩니다!

 

▶ 다른 숙박업소 어플과는 다르게 한눈에 알아보기도 쉽고, 할인 혜택과 여러가지 이벤트 등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아xx와 같은 어플을 얼마 전에 사용하였다가, 이유도 모르게 강제환불 되는 등 알 수 없는 오류도 발생하지 않고 참 만족스럽습니다.

 

▶ 호텔 앱중 가장 잘 이용해요 국내 여행은 물론이고 해외(하와이,일본,베트남)여행때도 유용하게 잘 이용했어요 특히 오늘만 이가격 행사때 맞춰 가족여행때 전국 호텔 많이 이용했어요

 

▶ 여행간다. 숙박예약해야한다. 할때는 무조건 대일리호텔부터 확인해요. 폰 용량이 거의 다 차서 앱 정리가 필요할때도 데일리호텔 앱은 꼭 유지하고 지켜준다는… 검색이 너무 편하고 각종 이벤트도 많아서 활용하기가 너무 좋아요. 예전엔 숙박만 되었는데 지금은 식당이나 놀이동산 같은 액티비티. 레저도 함께 활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고 좋아졌어요. 조인성님이 한때 광고모델였는데 그 전부터 이용했거든요. 경주에서 잡은 호텔애서 남편이 아주 잘 했다고 칭찬해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도 화려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감동을 주는 데일리호텔 되었으면 합니다.

 

▶ 호텔사이트 여기저기 비교해봐도 데일리호텔 오늘만 이가격이 제일 저렴한듯 합니다. 호텔앱들 할인 이벤트 있어도 정작 구매하려고 보면 제한 조건 있는 낚시들이 대부분인데, 오늘만이가격은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저는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하게 되연 항상 취소가능 옵션으로 해두고 오늘만이가격 나오면 그거 취소하고 여기서 삽니다. 특급호텔들 자주 좀 올려주세요. 플리즈

 

▶ 행사도 많이 하고 리뷰도 보기 너어무 편해서 어지간하면 데일리호텔 앱 이용하고있어요! 그리고 다른어플보다 깔끔해서 보기넘편하고 브랜드이미지가 좋아요! 굿굿

 

▶ 데일리호텔은 다른 앱에 비해 검색엔진이 좋아요! 다른데는 그 지역뿐만 아니라 근처지역까지 나와서 지역검색을 다시 할 때가 많은데 데일리호텔은 제가 의도하는 대로 검색이 돼요! 그래서 아주아주 편리합니다!👍🏻 호텔을 가고 싶은데 모텔이 나올때도 진짜 당황스러운데 그걸 필터로 걸러서 볼 수도 있고👍🏻 진짜 여행 필수템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의 경우 예약 후 그 예약내용이 지갑앱에 쏙 들어와서 호텔에서 체크인 할 때 지갑앱으로 보여줍니다! 은근 놀러가기 전까지 그 지갑앱에 뜬 예약증 볼 때마다 설레요😊😊그래서 전 예약증 안 버리고 다 모아둡니당!ㅎㅎㅎ 은근 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강추강추 강강추입니다👍🏻 뭐하세요!? 데일리호텔 설치 안하시고?!!ㅋㅋㅋㅋ 당장 고고!

 

▶ 여행갈땐 무조건 데일리호텔 먼저 확인해요 전국 팔도 숙소든 액티비티 등 다 나와있으니 이 어플에서만 확인해도 알차게 여행 계획할수있더라구요 전에는 예약완료된 숙소들도 리스트에 같이 보여져서 그게 유일한 단점이었는데 업데이트되면서 필터링으로 예약완료된 숙소들 보이지않게 됐더라고요 그래서 완벽한 어플이 됐네요 ㅎㅎ 데일리호텔로 몇년동안 여행다닌 사람으로서 이어플 추천입니다

 

▶ 가족 여행이든 비지니스 출장이든 아무 걱정없이 당일이라도 숙소를 잘 예약할 수 있는 앱입니다.

 

▶ 검색도 잘되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

 

▶ 가끔 특가 딜 뜰때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고 ui디자인이나 사용성 축면에서 타사대비 젤 낫습니다.

 

▶ 출장이나 여행갈 때 마다 꼭 이용하는 데일리호텔! ui도 보기 편하게 되어있고, 후기들과 많은 사진들 덕분에 매번 편리하게 잘 이용하고 있어요. 이벤트도 다양하고 워낙 시설 대비 좋은 가격으로 소개되는 곳도 많아서 늘 데일리호텔에서 예약합니다! 이번 숙박 대전을 이용하면서도 편하게 좋은 숙소를 잘 찾을 수 있었어요 🤗 앞으로도 늘 데일리호텔과 함께하려고요 😍

 

▶ 일단 시각적으로 보기가 편하고 쏘팅이 잘되어 있습니다.

 

▶ 아이콘 정렬도 보기좋게 돼있고 위치에 따른, 가격대별 호텔 찾는것도 정말 편해요. 무엇보다 사용자가 많아서 호텔에 대한 트루리뷰도 확인하고 가기 좋아요!!!

 

▶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시설 별로 분류가 잘 돼서 검색하기기 용이하네요. 급하게 호탤 이용해야 했는데 덕분에 잘 이용했습니다.

 

▶ 여행다니는데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숙박어플 많고많지만 이것만 이용하는 이유 마일리지 할인 그 외 등등 제일 저렴하고 프로모션이 많다

 

▶ 다른 어플은 싸구려 모텔들 사이에서 좋은 숙소 찾기가 어려운데, 여기는 일단 다 컨디션 좋은 숙소들을 좋은 가격에 제공해 주다 보니까 매번 데일리호텔에서 찾게 됩니다. 그리고 가격만 중요한게 아니라 사용하고 나면 혜택이 좋아요. 적립도 많이해주고 (타 어플은 많이 지원해 주는 척만 하지 실제로 조건이 많아서)

 

▶ 숙소예약 저렴하게 잘되있고 쿠폰도 크게크게 잘 나와서 자주 애용하는 어플이에요 여기xx,야놀x 도 이용하는데 그중에서도 문의사항 답변도 빠르고 숙소예약할때 쿠폰잘주셔서 꼭 키는 어플👍

 

▶ 엄선된 호텔들들이 모인 느낌입니다! 사용해본 숙소 다 정말 좋았구요

 

 

여기까지 데일리호텔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4. 아이폰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앱

 

 

1) 아이폰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항공권부터 해외호텔도 여기어때!

전국 모텔, 호텔, 펜션, 캠핑, 풀빌라, 감성숙소 예약과 맛집특가까지,

신규회원 쿠폰팩과 추가 할인혜택 받기

최저가 보장 해외 자유 여행, 최대 70% 할인!

- 엄선한 해외 항공권과 숙소 파격 특가

- 매주 도시별 추가 할인에 최저가 챌린지까지

해외여행 해외 숙소 예약도 여기어때!

- 인기도시 테마별 추천 숙소를 한 눈에

- 인기 숙소 총 30만원 할인쿠폰 증정!

국내부터 해외까지 항공권도 여기어때!

- 런칭 기념 국내·해외 발권수수료 0원부터

- 항공권 구매하면 여행지원 쿠폰과 포인트까지

꿈꾸던 공간, 프라이빗 숙소 여기어때 홈&빌라!

- 취향 맞춤 감성 숙소, 프라이빗한 공간

- 오픈 기념 특별 쿠폰과 이벤트

인생 숙소가 필요할 땐, 여기어때 블랙!

- 프리미엄 고급 숙소만을 모은 블랙

- 매주 진행하는 특가 혜택

모임이 필요할 때 공간대여!

- 파티룸부터 스터디룸까지 편리한 시간제 예약

-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

렌터카 최저가 가격비교

- 전국 렌터카 실시간 가격을 한 번에

- 결제 즉시 100% 예약 확정

여행 필수품 레저·티켓 & 맛집!

- 렌터카, 입장권, 모바일교환권 특가 찬스

- 지역별 인기 맛집 상시 할인 중

숙박 예약 1위, 레저·티켓 서비스 1위로

-국내 숙박예약어플 이용자수 1위

-호텔, 펜션, 모텔 등 국내 5만개 숙소정보수 1위

-항공권, 렌터카, 입장권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

고객의 믿음에 안심을 더하는 예약제도

-365일 언제나 ‘최저가 보장‘

-취소 수수료 걱정 없이 '전액환불'

-이용도 취소도 못할 때 '예약연기제’

-예약이 취소되면 더 좋은 숙소로 제공 '안심예약제’

더 쉽고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숙소, 모바일티켓 검색

-전국 시도별, 역 주변, 번화가의 숙소 검색

-리얼리뷰와 VR 객실 이미지로 실패 없는 예약

-반려견 동반입실, 장애인 편의시설 숙소 검색

-국내 호텔, 펜션, 모텔 등 5만 개 숙소 정보를 한 번에 검색

-전국의 모든 놀이와 투어, 관람까지도 한 번에 검색

서비스 이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알려주세요

- 고객행복센터 1670-6250

- 카카오톡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검색

- 이메일 : help@goodchoice.kr

- 앱 : 더보기>고객문의

여기어때에서 사용하는 접근권한 안내

-기기 및 앱기록 : 계정 중복확인 및 사용성 개선(필수)

-위치 : 내주변 숙소정보 제공을 위한 고객 위치확인(선택)

-카메라 : QR코드 인식, 리뷰 사진 촬영(선택)

-사진 : 리뷰 사진 첨부를 위한 보관함 접근(선택)

-전화 : 예약 변동사항의 연락, 안심번호로 변환(선택)

*선택 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선택 접근권한 미동의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근권한 변경

-휴대폰 설정 > 여기어때 앱에서 접근권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앱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0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2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4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6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8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10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12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_14
 

 

 

 

 

3)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 최근 리뷰

 

▶ 리뷰 같은거 한번도 써본 적 없는데 여기어때 쓰는 다른 사람들은 저와 같은 피해 입지 않았음 해서 리뷰 씁니다. 현재 코로나 격리로 인해 예약한 숙소 취소건에 대해 문의했는데 내부 규정으로는 따로 격리로 인한 수수료 면제 등과 같은 규정이 없다고 18,8000원 주고 예약한 방값에 10만원을 수수료로 물었습니다. 지금이 성수기라 숙소 취소로 인해 피해가 간다면 저도 어느정도 감안하겠지만, 비성수기 그리고 코로나로 안한 현 상황에서도 내부 규정을 들먹이며 취소해줄 수 없다는 여기 어때. 앞으로 이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회원 탈퇴까지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꼭 리뷰 보시고 같은 피해 겪지 않길 자랍니다.

 

▶ 너무깨끗하고 안에도 따뜻해요 라면과 커피 얼음 토스트까지 솔직히 이렇게까지 저렴한가격에 이런호사누려도되나 죄송해서 하루왓다가 연박합니다. 너무 좋아서 나만알고싶지만 공유해요 좋아요5점 따봉

 

▶ 조아요조아요조아요

 

▶ 여기어때 덕분에 많은 곳을 알게되고 그만큼 삶의 질이 향상되고있어요 잘모르는 것도 홍보로 알게되고 세상에 여행이 즐겁다라는걸 깨닫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세상을 만드는데 이바지해줘서 고마워요 여기어때 화이팅!

 

▶ 처음써봤는데 혜택이랑 쿠폰이벤트 그런거 너무 잘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 항상 내게 맞는 곳 추천해주고 알려주는 앱

 

▶ 사용하고 있어요 쿠폰 많이 줘서 좋아요

 

▶ 다른어플보다좋아요!!

 

▶ 여기어때를 안 쓸 땐 더 비싸게 방을 잡곤 했는데.. 여기어때 어플을 쓰고나니 포인트 룰렛 쿠폰등이 다양하고 많아서 유용성 있게 쓰고 있어요~ 예약 잡고 가니 빠르게 진행할 수 있고 여기어때 모르던 시절이 밉네요 ㅋㅋ

 

▶ 역시 숙박은 여기어때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사랑합니다 진짜😍😘

 

▶ 성인이된후 (여기@@,호텔@@@,야@@)등 어플을 이용하여, 매주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숙박을 하고있습니다. 매주 숙박이유중 하나! 코로나로 인하여 힐링을하고싶다 ! 좋은곳 이쁜곳 깔끔한곳 등등! 좋은곳으로 좋은 서비스 대접 받는곳으로 놀러가고싶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실듯합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 1.진짜 가격부분 신경 많이 쓰시는분들! 같은곳 비교해보세요! 개인적으로 가격이 많이 저렴 했습니다! (개인적 생각입니다) # 리뷰 포인트 적립! 1. 이용한지 2년 넘어가면서 쿠폰 같은거 없나? 중복할인등등 없나 찾다가 리뷰를 쓰면 포인트 지급을 해주시더라거요! 이용하세요 100번 활용하세요 쏠쏠하게 모입니당! # 엘리트 회원 1. 기억이 잘안나지만 몆회 이상이면 엘리트 회원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일회성은 아니겠죵죠! 이 해택도 많이 이용하면 좋은 곳으로 좋은가격으로 좋은 여행되실수 있을듯합니다! 결론! 좋다 ! 진짜로 사용해보세요! 직원아닙니다 개인사용자 입니다! 다른곳이랑 비교하시면서 사용해보세요!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어때) 4행시 짓기 이벤트 해주세요! 마케팅 효과도 있을듯합니다! 다양한 생각들이 나올듯할꺼같아요! ㅎㅎㅎㅎ (개발자님은 힘들어요 ㅠ)

 

▶ 비슷한 앱들도 비교해봤는데 진짜 여기어때가 독보적으로 쿠폰도많이주고 이벤트도 많이하고 혜택이 많아서 정말좋아요! 솔직히 요즘 호텔값, 모텔값 너무비싸서 부담스러운데 쿠폰적용하면 싸게갈 수 있어서 너무좋은거같아요! 앞으로 더더 쿠폰 많이 쏴주세요!!! 앞으로 계속 애용할게요! 다들 여기어때 이용해보세유 😍😍

 

▶ 한국방문해 있는동안 늘 이용하는 "여기어때"는 저희에게 최고의 여행 가이드 서비스앱 입니다 가격비교를 해봐도 언제나 선택되었어요 숙소리뷰도 참고할수있고, 무엇보다 방의 평형표시와 자세한 설명등은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쭉애용할것 같아요 외국의 숙소들도 서비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물론 많은 사이트가 있다 그러나 나는 여기만을 사용한다. 왜냐면 내가 사용하기 편하고 좋기에 그렇다. 여러지점들이 있고 할이도 해주고 그게 제일 좋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만족만족합니더!!

 

▶ 짱입니다 돈벌어 가는 앱입니다 사랑합니다

 

▶ 아이랑 같이 여행 다니기 시작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숙소 예약 할수 있어서 자주 사용합니다.

 

▶ 가끔 이용할 때 쓰는 어플 ㅇㄴㅈ 등 다른 숙박어플도 있지만 예전부터 여기 어때만 씁니다 인터페이스가 세련 깔끔해서 ~! 강추

 

▶ 좋아요

 

▶ 하루전날 제가 예약했는데 마감시간 잘못 기재했다고, 입실 시간 3시간 남짓 남은 시간에 갑자기 숙소측에서 예약취소 해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솔직히 토요일이고, 광안리여서 바로 다른 숙소 구하기 힘든 상황인데, 그 숙소측은 죄송한 느낌도 아니고,자기들 잘못이 아니라 여기어때 잘못이라는둥, 나중에는 고객이 몇시간전에 예약취소 할 수 있는것처럼 자기들도 그냥 취소할 수 있었는데 저한테 먼저 선심쓰듯 얘기한거라면서 자기들도 그럴 권리가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자기들도 여기어때 고객이라면서요. (나중에 상담사분이랑 얘기할때 물어보니 그런 규정 존재하지도 않고, 숙소가 거짓말한거더라고요. 그 사실을 듣기전까진 여기어때가 그런 규정을 하고 있는건가 황당했네요 또, 숙소 잘못이었어요 ^_^ ) 숙소 사장님이 아저씨였고, 저한테 오히려 더 화내시면서 자기 할말만 하고 "취소하겠습니다" 하고 뚝 끊으셨고, 황당했습니다. 후에 여기어때 고객센터와 통화했으나 그 주위에 마땅한 숙소도 없었고, 숙소주인에 대한 화가 풀리지 않았지만, 상담사분이 거듭 사과하시고( 참.. 잘못한 분은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지금 발뻗고 잠 잘 자겠죠? ), 그 아저씨 성격에 제 번호를 혹시 알고 해코지 할까봐 무섭기도 해서 취소한다하고 쿠폰 주셔서 받았습니다. 제가 6년동안 여기어때만 사용해왔는데, 이런적은 처음이고 아직도 왜 나한테 이런 일이 생겼는지 황당하고 화가 아직 많이 납니다. 똥밟았다고 생각하기엔 아직 그 아저씨의 목소리가 생생하고 너무 무섭고 그렇네요. 예약취소를 했으니 그 숙소에 이러한 사실을 알릴 수 있는 리뷰를 달 수도 없고, 상담사분께서는 앞으로 이런일이 일어나지않도록 숙소에 말하겠다고는 하셨지만, 복잡한 이해관계가 얽혀있을텐데 따끔하게 말하지 못할것도 압니다. 한번도 이런 일이 없었었는데, 제가 재수없게 이런 일을 겪게 된건지, 아니면 지금껏 운좋게 이런 일을 겪지않았던건지 혼란스럽고 그렇네요. 여기어때를 이용하면서 또 그런 인성에 문제있는 사람과 엮이는건 아닐지 걱정도 되네요. 제가 생각할땐 고객측의 잘못이 아니라면, 숙소가 잘못했든 여기어때가 잘못했든 그 둘에서 해결을 보고, 고객에게는 스트레스와 피해가 끼치지않는 대안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오늘 개인이었고 여기어때와 숙소 사이에서 정말 힘들었네요...

 

 

여기까지 여기어때 - 호텔, 모텔, 펜션, 항공권 최저가 예약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5. 아이폰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앱

 

 

1) 아이폰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 소개

 

 

아래는 아이폰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5년 연속 대상 호텔패스!

엄선된 전 세계 10만여 개 호텔

누적 예약 460만 건 호텔 리뷰 7만 건 돌파

대한민국 29년 전통 '호텔 예약의 리더'

전 세계 호텔 '최대 70% 할인&추가 혜택'

호텔 마스터의 '1:1전담 예약 보증제'

고객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해결 'Customer Protection 운영'

객실 요금 외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된 '최종 가격 노출제'

소비자보호법이 적용되는 '안전한 국내 법인 기업'

연간 50만 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

국내호텔 당일예약/바로예약 'Tonight Only'

호텔패스 모바일 APP에서 전 세계 10만여 호텔을 최대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으며

풍성한 특전/특가 및 이벤트 혜택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 접근 권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제 22조의 2(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 시 꼭 필요한 접근권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필수적 접근 권한

- ID: 기기 식별 및 광고 트래킹

- Wi-Fi 및 네트워크 연결정보 : 앱 이용 네트워크 연결 체크

- 전화: 푸시 수신 시 기기의 전화상태 조회

- 저장공간: 호텔패스 앱 관련 정보 쓰기, 읽기

2. 선택적 접근 권한

- 선택적 접근권한 없음

* 선택적 접근권한은 해당 기능 이용시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변경 방법: 휴대폰 ‘설정 > 호텔패스’

[호텔패스 SNS]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orldhotelpass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hotelpasscom

블로그 : http://blog.naver.com/my_hotelpass

카페 : http://cafe.naver.com/worldhotelpass

[호텔 예약문의]

해외호텔 : 02-2266-7900

국내호텔 : 02-2268-9800

(평일 09:00~18:30 / 토요일 09:00~13:00)

[이메일 문의]

bookings@hotelpass.com

※리뷰에 질문이나 의견을 남기실 경우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어렵습니다.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2) 아이폰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 다운로드 /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앱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_0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_2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_4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_6
 

 

 

 

 

3)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 최근 리뷰

 

▶ 구매목록 삭제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매내역 삭제부탁드려요

 

▶ 완전 강추

 

▶ 여행병이 도질때마다 이용하지요 ^^ 떠날수 있을땐 떠나기 위해 찾아보고 떠날수 없을땐 상상힐링을 하며 찾아보고 그렇게 제 발걸음을 잡는 곳이 바로 호텔패스입니다 ^^

 

▶ 여행 계획중인데 아무래도 숙박이 젤 걱정입니다 좋은 어플 알고 갑니다

 

▶ 편하고 사용하기도쉽고 렉도안걸리고 좋아요! bbb 호텔정보 알수있어서 좋은듯합니다

 

▶ 여행 할때호텔검색잘되서 괜찮네요

 

▶ 5%쿠폰까지 주네요~

 

▶ 여러호텔을 한눈에 비교해볼수도 있고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서 좋아요~

 

▶ 호텔패스앱 글씨도 크고 딱 필요한 핵심 요소들이 있어서 간단하고 좋네요~!

 

▶ 여러가지 사이트검색했는데 가격젤 좋아서 앱다운받았네요 좋은상품 많이 부탁합니당

 

▶ 이것은 분명 좋은 어플입니다.

 

▶ 호텔예약하려구 다운받았는데 깔끔하게 편리하게사용할수있을것같아요~

 

▶ 여행할때 즐겨사용하고있어요. 사용하기편해요. 강추합니다.

 

▶ 세련된 메뉴도 좋고 조만간 여행 계획 있는데 아무래도 자유여행이 편하고 좋잖아요 여러가지 어플도 많지만 호텔패스 좋습니다!! 강추해요!

 

▶ 너무쉽게 어플을 사용할수있고, 세련된 디쟌과 편리함까지 갖추어서 추천할만합니다!

 

▶ 좋네요. 여행다니는 것도 좋아하고 바나나우유도 마침 좋아해서 이 어플에 감동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 정보한눈에알수있고, 앱바뀌고 더좋아진거 같아요~ 추천

 

▶ 세련되게 바뀌어서 훨씬 보기도 편하고 찾기도 쉽네요 호텔 찾아 비교하기도 잘 되어있고. 호텔 갈일 있으면 사용하기 좋겠습니다^^

 

▶ 여행갈때마다 사용하는앱이에요ㅋㅋㅋ 너무너무 좋아요ㅋㅋㅋ

 

 

여기까지 호텔패스-1등 글로벌 호텔예약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아래는 호텔 예약 어플 관련 유튜브 동영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호텔앱 비교 /호텔스닷컴/테일리호텔/호텔스컴바인/트리플

 

 

 

이걸 알고도 숙박앱 예약 하실건가요? [숙박TV]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앱스토어

 

 

 

 

 

이렇게 해서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호텔 예약 어플 추천 앱 순위 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