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 나라

어플

관상 어플 운세 궁합 꿈해몽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1. 11. 5.
 

 

 

이번에는 관상 궁합 꿈해몽 운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관상 궁합 꿈해몽 운세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어플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어플 소개

 

재미로 보는 실시간 인공지능 실시간 관상 테스트.
구글의 인공지능(AI) ‘티처블 머신(Teachable Machine) 2.0’ 을 바탕으로
빅데이터를 학습해 인공지능 모델을 생성하였습니다.

이미지는 따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1. 사용팁

.반명함판 크기의 얼굴중심으로 찍을수록 정확도가 높습니다.
.찍는 각도에 따라 다른 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찍는 장소에 따라 다른 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른 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경착용 여부에 따라 다른 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제공되는 서비스

.순간포착: 카메라가 인식하는 이미지를 실시간 분석해,
나의 관상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사진분석: 카메라에 저장된 이미지를 분석해,
나의 관상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3. 재밌는 관상보기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관상보기를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관상 테스트 어플 베스트리뷰

 

▶ 오..진짜 인공지능 기술을 잘 개발하신 분을 찾은 것 같아요! 관상을 보는 기준점이 있고, 그 기준점대로 분석을 상당히 잘하는 편인것 같아요! 재밌고 흥미롭네요ㅎㅎ 앞으로 더 번창하시길 바래요~ (재물운 같은 것도 넣어주면 더 좋을것 같아요~)

 

▶  재밌네요! 꽤나 상세한 설명으로 저를 현혹시켰어요. 좋습니다

 

▶ ㅋㅋㅋㅋ 울 집 강아지도 넣어봤는데 고양이상 나옴 ㅋㅋ개귀엽네. (고양이 조금 닮긴 했음.

 

▶ 이야.. 소름 다 맞네요

 

 

 

 

 

 

 

2. 2022 명품운세 어플

 

 

 

 

 

 

 

2022 명품운세 어플 소개

2022년 대대적인 업데이트 기념 30% 할인 진행 중!!
건당 결제 NO!! 인원 기간 제한이 없이 평생 볼 수 있습니다.

**한번 구매한 메뉴는 평생 보실 수있으며, 기간제한이나 인원제한이 없습니다.**
**토정비결,신년운세,삼재운은 좌우로 슬라이드에서 연도 선택으로 변경됐습니다. 이전과 동일하게 과거 현재 미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가족, 친구 등의 운세를 보는데 있어 최적의 인터페이스**
**서버방식이 아니라 회원가입이 없으며, 어떠한 개인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운세구성
- 오늘의 운세
매일 총운,애정운,재물운,건강운,방향운,코디운,음식운 등 7가지 오늘의운세 무료 제공

- 오늘의 재수떼기
정전역해 즉석점을 통해 오늘의 점괘 무료 제공

- 꿈해몽
15,000개 이상의 방대한 꿈해몽 데이타를 모두 담아놓은 명품 꿈해몽 무료 제공

- 월별운세
매월 총운,애정운,금전운,이달의변화,이달의 인간관계,건강운,주의사항 등 8가지 명품 월별운세

- 토정비결(연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음)
올해는 물론 과거, 미래의 토정비결을 토탈 서비스로 제공하며, 총평/현대적풀이/월별운세 등의 방대한 분량의 내용이 제공되는 명품 토정비결

- 신년운세(연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음)
올해의 흐름과화두,올해의지침,부자가될까,금전관리,애정흐름 등의 명품 신년운세

- 분석남녀
별자리,띠,혈액형,이름 등을 통한 심층적인 분석남녀 무료 제공

- 정통궁합
인연궁합,애정궁합,재물궁합,결혼궁합,자녀궁합,최종조언 등 다양하고 방대한 분량의 명품 궁합

- 당사주
총운,초년운,중년운,말년운,성품론,자식운,부부금술운,직업운 등의 정확하게 해석한 명품 당사주

- 재미운세
별자리,띠,혈액형으로 보는 재미운세 무료제공!!

- 삼재운(연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음)
12년 주기로 3년간 이어지는 삼재운과 상세한 삼재풀이 무료 제공

- 성명풀이
한글의 수리발음오행을 통한 성명풀이 무료 제공

▷▶특징
사용자등록을 통해 자신의 운세 및 가족, 친구들의 운세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운세 결과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운세메뉴선택> 사용자추가> 운세결과
운세메뉴선택> 가족,친구등의 사용자추가 및 선택> 운세결과
운세메뉴선택> 사용자선택> 운세결과 > 카카오톡 공유
메인>사용자정보/상단 사용자 아이콘에서 사용자추가>운세결과

 

 

2022 명품운세 어플 베스트리뷰

 

▶ 신기하네요!! 오 심심해서 한번 봤는데 은근 잘맞는거 같아요 사주,궁합,운세를 한번에 볼수있다니 참 좋네요

 

▶ 명품운세 넘 좋아요. 봣던것들 중에 제일 진짜 맞았어요! 궁합 짱

 

▶ 추천앱!! 예전부터 보고 있는데 정말 잘 맞아요. 사주랑 궁합이랑 꿈해몽 등등 최고

 

▶ 좋네요. 운세가 궁금해서 깔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운세도 있고 궁합,사주 등등 모두 좋아요.무료도 많아서 괜찮네요.

 

 

 

 

3. 점신 어플

 

 

점신 어플 소개

 

복채를 왜 내요?
국내 최고의 전문 역술인 집단이 모여 제작한 대표 운세어플 점신에서는
모든 운세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운세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신년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에서 새로운 2021년 운세를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를 원하는 시간에 알림 받고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운세 점수 알리기를 통해 주변 지인들의 운이 좋은날 공유해 보세요.
재미로 보거나 위로가 필요하거나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되는 메뉴입니다.

■오늘의 타로 & 짝사랑 탈출타로
*신규로 추가된 오늘의 타로를 통해 오늘 운이 어떤지 확인해보세요
*기존 콘텐츠의 정확도를 더욱 높이면서 신규 콘텐츠(오늘의 타로/짝사랑탈출 타로)가 추가됐습니다.

■정통운세
*2021년 신년운세, 토정비결, 이성과의 궁합, 회사 동료와의 궁합, 친구와의 궁합, 연예인과의 궁합이 모두 무료!
*카메라로 내 얼굴을 촬영하면 주요 부위별로 분석된 관상 풀이를 해드립니다!
*고민이 있을때 타로카드로 점을 봐보세요!
*살풀이를 통해 나의사주에 있는 살을 미리 대비해 보세요!

■테마운세
*고민구슬에서는 여러분의 모든 고민을 쉽고 속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행운의 번호, 행운의 부적, 꿈해몽, 별자리 등 프리미엄 운세를 통하여 행복한 하루를 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 점신부적몰
*점신의 첫 쇼핑몰 점신부적이 오픈 됐습니다.
*구매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운이 들어올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신부적을 구매하셔서 운을 더 좋게 키워보세요

 

 

 

점신 어플 베스트리뷰

 

▶ 운세 어플을 여러가지 써봤지만 점신 가장 괜찮았네요 간편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성도 좋았고요 , 컨텐츠도 다양해서 어플 하나로 많은 내용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요즘은 매일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는 편인데, 저에게 도움을 주는 내용이 많아서 이렇게 복채를 내러 왔습니다! 복채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제작자님 !!

 

▶ 제가 요즘들어 본 사주앱 중에서 제일 잘 맞고 저뿐만 아니라 주위 분들까지 은근히 잘 맞는게 너무 소름돋더라구요 !! 솔직히 믿거나말거나~ 라고 다들 말하지만 지금은 의존할 정도에요 ㅋㅋ 어느새 하루일과중에 한 번씩 확인할 정도로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너무 괜찮은 나머지 부모님 폰에도 각각 1 개씩 깔아드렸네요 ~

 

▶ 진짜 운세 하나 만큼은 잘 맞추는거 같음 ㅋㅋ 용한 어플이이런 거였나 ? 원래 운세 같은건 재미로만 참고 했는데 점신 쓰고선 그런 생각들이 180 도로 바뀜 ㅋㅋ 볼떄마다 잘 맞추니까 조금씩 조금씩 믿게됨 다른 운세 앱도 써봤지만 여기처럼 자세히 운세 봐주는곳도 없을듯 현재 까지 이용해보면서 불만족스러운거 1 도 없었고 부모님 폰에도 각각 하나씩 깔아드림

 

▶ 저 원래 이런 리뷰 절대 안 남기는데, 이건 너무 신기해서 남기러 왔습니다. 친구가 한 번 해보라고 해서 들어가봤는데...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 저의 이상형? 이런것도 너무 잘맞고 청소년기의 성향 같은것도 잘 맞아서 너무 놀랍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ㄲㄲ 이젠 제가 친구들에게 해보라고 입소문 내고 다닙니다! 진짜 신기한 어플이에요ㅜㅠ

 

 

 

 

이렇게 해서 관상 궁합 꿈해몽 운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관상 궁합 꿈해몽 운세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